전북과학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생회공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대의원회 임시총회 소집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3.02.15 조회수 117

<전북과학고등학교 대의원회 임시총회 개최 안내> 

 

  1. 소집 근거: [초중등교육법] 17조, 동법 시행령 제 30조, [전라북도 학교자치 조례] 5조, [전라북도 학생인권 조례] 18조, 19조, 20조, 본교 [학교생활규정] 제 14조
    1. 안건: 교내 음료 시설 관리 및 구축, 생활관 아침 발열체크 폐지, 귀사일 자율학습 선택, 학생자치회 규정 개정(부서명 변경 등)
    2. 참여자: 최*호(의장), 홍*빈(부의장), 도*수(부의장), 대의원(2022학년도 2학기 각 반 정, 부실장), 서기 1인
    3. 장소: 학생회의실(식생활관 옆)
    4. 일시: 2023년 02월 16일(목요일) 15:40 ~ 
    5. 기타 사항: 회의는 공개로 진행되며, 방청을 원할 경우 회의 전일(2023. 02. 15.) 23:59분까지 sc@js.hs.kr로 서식에 따라 "방청 신청서"를 작성 후 송부 바랍니다. ( <본교 누리집 - 학생회>에 (서식2) 첨부) <방청자는 발언권이 없으며 오직 방청만 가능하고 허가 없는 녹취 및 기록 불가.>

     

    위 내용으로 대의원회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소집한다.

     

    2023년 02월 15일 (수)

     전북과학고등학교 대의원회 의장saveImage

    이전글 대의원회 정기총회 소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