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사회통합전형 관련 서류 및 추가 서류 제출 방법 변경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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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0.08.25 | 조회수 | 96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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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19 안전관리 계획에 따라 사회통합전형(기회균등 및 사회다양성 전형) 관련 서류 및 추가 서류 제출 방법 변경 안내입니다.
최근 코로나 19 감염병 비상으로 지역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사회통합전형 및 추가 서류(해당자에 한함)제출 방법을 변경하여 안내합니다.
사회통합 대상자 및 추가 서류 제출 방법(해당자에 한함)
※ 9월 3일 우편 소인분까지 인정하나 서류 누락 및 오류 확인을 위해 9월 2일까지 송부할 것을 권장합니다.
사회통합대상자는 첨부파일 2 사회통합대상자 추가 제출 서류 목록표(연락처 추가) 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사회통합전형 관련 안내 및 자세한 내용은 - 입학전형서식 목록26번 중 - 첨부 파일 2에 2021학년도 고입 사회통합전형 추진계획 3쪽 ~ 4쪽에 가구원수 및 건강보험료 산정기준이 자세하게 안내 되어 있으니 해당자는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지원하기실 바랍니다. 【가구원 수 산정 시 유의사항】 ?세대별 주민등록표에 기재된 자로서 해당 학생과 생계와 주거를 같이하는 직계 존속(부?모), 2촌 이내의 형제?자매 ?가족관계증명서 상 부?모 또는 미혼인 형제?자매는 주민등록을 달리하더라도 가구원에 포함 ?부?모가 모두 없는 경우 조부?조모, 조부?조모도 없는 경우 외조부?외조모를 가구원에 포함
※ 참고사항 - 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교무업무시스템에서 온라인 제출 - 교사 추천서 및 학교생활기록부Ⅱ(고입용)는 우편(등기) 제출
첨부파일 1 사회통합전형(기회균등 및 사회다양성 전형) 관련 서류 및 추가 서류 제출 방법 변경 안내 첨부파일 2 사회통합전형대상자 추가 제출 서류 목록표(연락처 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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