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24-8호) 2024학년도 우유 급식 신청 및 식품알레르기 학생 조사 가정통신문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3.07 | 조회수 | 157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우유 급식 신청 및 식품알레르기 학생 조사 가정통신문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학교 식생활관에서는 식품알레르기 학생 조사 및 유상 우유 급식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유상 우유 급식 신청 및 식품 알레르기 유병 여부를 작성하여 담임선생님께 3월 7일 목요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4년 3월부터 익산시가 “우유바우처 시범사업” 지역으로 선정됨에 따라 수혜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 우유바우처 시범사업에 본인이 직접 신청하시길 바랍니다.(수혜 대상자 여부 , 신청방법 및 시기에 관한 사항은 뒷장 참조) 그 외 학생들은 본인이 우유바우처 사업 지원 대상자에 해당하지 않고 학교 유상 우유 급식을 희망할 경우, 희망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 유상 우유 급식 신청 및 식품알레르기 학생 조사 - 1. 우유급식기간 : 2024. 3. 25. ~ 2024. 7. 25. 학기 중 월~금(시험일, 체험학습일, 종업식일 등 제외) ?학사 일정에 따라 날짜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우유종류 : 1주당 백색우유(200ml) 3~4회 및 1~2회 유가공품 3. 우유공급업체 및 우유 단가: 남양우유 익산금마대리점, 530원/개 4. 우유급식비 징수: 1학기(70일 급식, 37,100원) 우유 급식비 스쿨뱅킹을 통해 징수합니다. 5. 무상 우유 지원 ?2024년부터 익산시가 우유바우처 시범사업 지역으로 선정되어, 학교 무상우유 급식 지원은 없습니다. ?안내문 뒷장을 확인하여 학생 본인이 우유바우처사업 지원 대상자에 해당할 경우, 신청방법과 시기를 준수하여 본인이 신청해야 합니다. ※ 학생의 우유바우처 신청이 늦어짐으로 인한 소급지원은 불가하며, 학기 중 유상우유 급식 신청 후 본인이 우유바우처 시범사업 수혜대상자인 것을 뒤늦게 인지하고 우유급식비 지원을 요구할 경우, 우유급식비 소급 지원 및 반환이 불가하다는 것을 반드시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6. 유의사항 ?유상 우유 급식은 학기 단위 운영을 원칙으로 하며, 학기 초 유상 우유 급식을 신청한 학생은 학기 도중 취소 및 추가 신청이 어렵습니다. 2024. 3. 4. |
이전글 | (제2024-9호)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및 활용 일괄동의서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제2024-7호) 2024학년도 신입생 집중 상담 주간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