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기간제 입학담당관 채용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8.30 | 조회수 | 505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2021년) 전북과학고등학교 신입생 선발을 위한 기간제(단기) 입학담당관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계약 기간: 2021.09.06.(월) ~ 2021.12.06.(월) 3개월 2. 근무 조건: 1일 8시간(08:30~16:30), 주 5일 근무 (※1,2항은 학사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3. 채용 내용: 2022학년도 신입생 입학전형 자료 입력 분석(엑셀) 및 전형 업무 보조 4. 원서 및 서류 접수 기간: 2020.08.30.(월) ~ 09.02.(목)16:00 까지 5. 접수 방법: 이메일 접수 E-mail: artsagunja@hanmail.net ※ E-mail 제목은 반드시 [기간제 입학담당관(홍길동)]으로 기재, 발송 후 010-4433-0304로 문자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
이전글 | '문자알바'로 청소년 유혹하는 불법스팸 문자 전송 주의 안내문 |
---|---|
다음글 | 9월 학부모교육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