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주말 미 급식 관련 설명회 개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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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18.12.05 | 조회수 | 5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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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학년도 주말 미 급식 설명회 개최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학교 발전을 위하여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학부모님의 가정에 항상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아뢰올 말씀은 근로기준법 개정(2018. 3. 20.)으로 근로자의 근로시간이 주 52시간 이내로 단축되었기에 2019학년도부터는 우리 학교도 이를 준수해야할 의무가 있어 불가피 주말 급식을 못하게 되었고 따라서 주말 기숙사 운영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이에 학부모님들의 이해를 구하고자 아래와 같이 설명회를 개최 하오니,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부득이 참석 못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첨부해드린 ‘안내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그동안 학교 측에서는 다양한 대책을 강구해 보았으나 현실성이 없는 대안들이어서 이런 결정이 고육지책이었음을 말씀드리며 학부모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설명회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일시: 2018. 12. 12(수요일). 14:00 ~ 16:00 2. 장소: 본교 토론 학습실 - 참석신청 수가 많을 시 영상 강의실로 장소 변경 3. 참석 대상: 학부모님(신입생도 해당)과 학생, 교직원 4. 참석 요령: 12월 10일까지 신청 - (재학생 학부모)참석 신청서 담임에게 제출 - (신입생 학부모)행정실장 핸드폰으로 문자(학생명과 학부모 성명) 발송 5.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 행정실장(063-830-2320, 010 8646 18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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