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기획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교 무 기 획 부 | 총괄 기획 | 박o오 | 교무업무 총괄 | ◦ 인사관련서류철 |
2. 교무예산 편성 및 운영 | ◦ 성과급심사위원회 | |||
3. 학교 학사일정 기획 | ◦ 인사자문위원회 | |||
4. 내신서류(장기,일반) 관리 | ◦ 교권보호위원회 | |||
5. 교원 성과급 관리 | ◦ 기자재 관리(교무) | |||
6. 각종 회의 주관 | ||||
7. 주간 업무 계획 수립 | ||||
8. 방학 계획 수립 | ||||
9. 학교규정집 관리(교무) | ||||
10. 계약제 교원 채용 업무 | ||||
11. NEIS 교무업무 총괄 | ||||
신입생 전형1 | 오oo셈 | 전형업무 및 인터넷 원서접수 프로그램 운영 | ◦ 신입생전형위원회(협의록) | |
2. 신입생 입학설명회 계획·추진 | ||||
3. 입학홍보 지원 | ||||
신입생 전형2 | 정o하 | 1. 전형업무 및 인터넷 원서접수 프로그램 운영 | ||
2. 예비소집, 신입생오리엔테이션 계획·추진 | ||||
3. 입학홍보 지원 | ||||
신입생 홍보1 | 오o진 | 연간 홍보/학교방문/학교투어 계획•추진 | ||
2. 입학 홍보 관련 행사 | ||||
3. 신입생 전형 업무 지원 | ||||
신입생 홍보2 | 강o선 | 학교방문, 입학홍보 관련 행사 지원 | ||
2. 봉사활동 학생 관리 | ||||
3. 교과서 관련업무, 교과서 선정위원회 구성 | ◦ 교과서선정위원회(협의록) | |||
4. 교과서 선정 및 주문, 분배 | ||||
학적 수상 | 송o현 | 교내·외 수상 관련 업무 | ◦ (NEIS)수상/졸업대장 | |
2. 입·퇴학/전편입위원회 구성 | ◦ 학생전출입대장(NEIS) | |||
3. 학적관리 | ||||
4. 학생 NEIS 입학, 진급 및 졸업 처리 | ||||
장학 | 전o정 | 장학생 선발 및 지급 | ◦ 장학생선발위원회(협의록) | |
2. 장학생선발위원회 구성 | ||||
이수집계 결보강 | 조o영 | 교과별 이수 단위 배정 및 집계 | ◦ 이수집계표 | |
2. 학교 일지 | ◦ 학교일지(NEIS) | |||
3. 수업 결·보강 관련 업무 | ◦ 결·보강철 | |||
4. 월중행사, 교무회의 기록 | ◦ 교무회의록 | |||
교무실무사 | 한o은 | 교무 실무 지원 | ||
2. 교무관련 통계자료 작성 | ||||
3. 주간 업무 | ||||
4. 교직원 비상연락망 | ||||
5. 교무 행사 지원 | ||||
6. 신입생 전형 업무 지원 |
교육연구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 내용 | 비고 |
---|---|---|---|---|
교 육 연 구 부 | 총괄 기획 | 조o진 | 교육계획 작성 | ◦ 컨설팅실적자료 |
2. 수업컨설팅 업무추진 | ◦ 교육계획서 | |||
3. 교과연구회 총괄 | ||||
4. 학교 평가 | ||||
5. 공개수업의 날 관리 | ||||
6. 교육실습생 지도 | ||||
7. 원격수업 운영 | ||||
8. 부서별 반성 및 평가(워크숍) | ||||
9. 정기고사 관리 | ||||
10. 연간 학습계획안 안내 | ||||
11. 사제동행 프로젝트 학습대회 주관 | ||||
평가계1 | 백o신 | 정기고사 주관 | ◦ 학업성적관리규정 | |
2. 평가 규정 제·개정 | ◦ 협의록 | |||
3. 고사 운영시간표 작성 | ||||
4. 성적관리위원회 구성 | ||||
5. 고사 원안/문항정보표 양식 | ||||
6. 사제동행 프로젝트학습 대회 지원 | ||||
평가계2 | 오o묵 | 감독교사 배정 | ||
2. 교원능력개발평가 운영 | ||||
3. 교과연구회 지원 | ||||
1학년 평가 | 조o숙 | 학년별 과목 평가 규정/원안 및 문항 정보표 관리 | ||
2. 시험지 관리 및 배부, 답안지 점검, 결시자 파악 | ||||
3. 지필&수행평가 일람표 수합 | ||||
4. 연간 학습 계획안 취합 | ||||
5. 교과 협의록 안내 및 관리 | ||||
2학년 평가 | 이o화 | 1. 학년별 과목 평가 규정/원안 및 문항 정보표 관리 | ||
2. 시험지 관리 및 배부, 답안지 점검, 결시자 파악 | ||||
3. 지필&수행평가 일람표 수합 | ||||
4. 연간 학습 계획안 취합 | ||||
5. 교과 협의록 안내 및 관리 | ||||
3학년 평가 | 문o연 | 1. 학년별 과목 평가 규정/원안 및 문항 정보표 관리 | ||
2. 시험지 관리 및 배부, 답안지 점검, 결시자 파악 | ||||
3. 지필&수행평가 일람표 수합 | ||||
4. 연간 학습 계획안 취합 | ||||
5. 교과 협의록 안내 및 관리 | ||||
성적처리 | 최o단 | 학과 및 과목 코드 설정 및 관리 | ||
2. NEIS 선행작업(각 교과 지필&수행 영역과 비율) | ||||
3. 답안지 리딩 및 성적 파일 업로드 | ||||
연수 | 문o빈 | 1. 교사 연수 업무 | ◦ 연수마일리지 | |
2. 기초학력 | ||||
3. 공개수업의 날 주관 |
마이스터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마 이 스 터 부 | 총괄 기획 | 김o한 | 마이스터 운영 계획서 및 결과보고서 작성 | ◦ 장부 총괄 |
2. 마이스터 예산 편성 및 관리 | ◦ 기자재선정위원회 | |||
3. 기자재 구입 및 수리 | ◦ 각종 프로그램 교육계획서 | |||
4. 대외업무 진행 | ||||
5. 부장워크숍 운영 | ||||
6. 인프라 구축, 과정형 평가 지원 | ||||
7. 꿈키움 지원사업 지원 | ||||
8. 전북직업교육 혁신지구사업 지원 | ||||
9. 마이스터 각종 프로그램 및 교육 지원 | ||||
10. 실습장 안전 점검 및 환경 개선 | ||||
R&DE 직업기초 능력관리 | 진o우 | R&DE형 프로젝트, IP마이스터 학습 계획 수립·운영 | ◦ R&DE,IP마이스터계획서 | |
2. 학생 역량 강화교육 운영 | ◦ 직업기초능력평가 | |||
3. 직업기초능력 평가관리, 작품전시회 관리 | ||||
4. 각종 행사 및 보고서 작성 지원 | ||||
직업교육 | 황o훈 | 꿈키움 지원사업 운영 | ◦ 꿈키움지원사업계획서 | |
2. 각종 행사 및 보고서 작성 지원 | ||||
과정형 평가 | 송o호 | 과정평가형 교육과정 운영 | ◦ 과정평가형 관리 자료 | |
2. 신입생 역량강화 교육 | ◦ 신입생역량강화계획서 | |||
3. 다쏘시스템 카티아 교육 | ◦ 전문교과 교원연수 현황 | |||
4. 전문교과 교원 연수, 직업교육 관련 업무 | ◦ 초청강연/연수 현황 | |||
5. 교직원 및 부장워크숍 운영 지원 | ||||
6. 각종 행사 및 보고서 작성 지원 | ||||
마이스터인증실습실,안전 | 신o재 | 전북직업교육 혁신지구사업 운영 | ◦ 마이스터 안전 계획 | |
2. 실습장 안전관리 및 특수건강검진 운영 | ◦ 실습일지.재료대장 | |||
3. 실습일지 및 재료 대장 관리 | ◦ 마이스터고인증제 | |||
4. 마이스터고 인증제 관리 | ◦ 마이스터고모니터링 | |||
5. 마이스터고 모니터링 관리 | ||||
6. 3정 5S 운영 실무 | ||||
7. 각종 행사 및 보고서 작성 지원 | ||||
기능검정 및 역량강화 | 정o택 | 프로젝트 제작발표회, 영마이스터 경진대회 운영 | ◦ 프로젝트,영마이스터 계획서 | |
2. 기능검정 업무, 학생 자격증 취득 현황 관리 | ◦ 자격증 취득 현황 | |||
3. 영마이스터 업무 관리 | ◦ 학생 교육 현황 | |||
4. 직업교육 통계 관리 | ||||
5. 각종 행사 및 보고서 작성 지원 | ||||
전공심화 동아리 | 장o현 | 직업교육 박람회 및 기능인재 한마당 운영 | ||
2. 전공심화 및 전공동아리 운영 | ◦ 전공심화동아리 연간 운영계획 | |||
3. 전공심화 및 전공동아리 방과후 수업 | ||||
4. 각종 행사 및 보고서 작성 지원 | ||||
김o한 | ◦ 프로토타입모델링 | ◦ 전공심화동아리지도 | ||
윤o을 | ◦ 금형 | |||
황o훈 | ◦ 제품디자인 | |||
공o술 | ◦ 메카트로닉스 | |||
송o호 | ◦ 기계설계/CAD | |||
나o우 | ◦ 산업제어 |
교육과정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교 육 과 정 부 | 총괄 기획 | 박o호 | 학교교육과정 및 고교학점제 운영 총괄 | ◦ 기획운영 총괄 |
2. 교육과정 편제표 작성 | ◦ 교육과정편제표 | |||
3. 차년도 교과별 교원 수요 조사 | ||||
4. 교과서 관련업무 지원 | ||||
고교학점제 | 정o철 | 직업계고 고교학점제 사업 운영 | ◦ 학교교육과정위원회(협의록) | |
교육과정위원회 구성 및 협의록 작성 | ||||
NCS교육과정 | 심o정 | 1. NCS교육과정 편성•운영 | ||
2. 수업시간표 작성(교무업무 시스템) | ||||
3. 교과서 관련업무 지원 |
역량강화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역 량 강 화 부 | 총괄 기획 | 유o영 | 연간 운영계획, 예산편성 및 관리 | ◦ 장부총괄 |
2. 보고서 작성, 인프라 구축 | ||||
3. 비품/기자재 선정•구입•수리 | ||||
4. 대외업무 | ||||
강사 관리 | 최o정 | 외래강사 모집 공고 | ◦ 외래강사 모집 및 관리 | |
2. 접수대장 작성 및 서류 취합 | ||||
3. 서류 심사 및 면접 관련 업무 | ||||
4. 출강기록부 관리 | ||||
5. 외래강사 경력증명 데이터 관리 | ||||
자료 관리 | 남o원 | 지도계획 및 강의확인서 관리 | ◦ 강사료 지급 | |
2. 출석부 관리 | ◦ 계획서,확인서 및 출석부 | |||
3. 강사료 지급표 작성 | ||||
4. 결/보강 계획서 관리 | ||||
5. 학교 홈페이지 자료 탑재 및 관리 | ||||
개설반 관리 | 박o정 | 희망조사 및 개설 반 편성 | ◦ 희망조사 및 반편성 | |
2. 가정통신문(동의서 포함) | ◦ 학교운영위원회/소위원회 | |||
3. 교재 및 재료 소모품 대장 | ||||
4. 만족도 조사 | ||||
5. 학생 고충 상담 | ||||
6. 학교운영위원회/소위원회 업무 |
학교홍보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학 교 홍 보 부 | 총괄 기획 | 최o숙 | 학교홍보 계획 수립 및 운영 | ◦ 기획운영 총괄 |
2. 홍보 예산 편성 및 운영 | ||||
3. 대외 홍보 기획 | ||||
4. 학교 홍보 관련 신문기사 관리 | ||||
5. 학교 홍보 책자 제작 | ||||
대외홍보1 | 김o옥 | 학교소식지 발간 | ||
2. 각종 행사 학교 홍보관 설치 및 운영 | ||||
대외홍보2 | 이o옥 | 학교달력제작 | ||
2. 학교홍보관련 방송매체관리 | ||||
3. 홍보판촉물 제작 | ||||
방송 | 나o우 | 방송 학생 동아리 지도 | ◦ 방송실 기자재 관리대장 | |
2. 행사 촬영 및 홍보영상 제작 | ||||
3. 방송 선로•기자재 관리 | ||||
4. 각종 행사 방송 지원 | ||||
5. 충효기사관 관리 | ||||
6. 학교 홈페이지 사진갤러리 관리 |
폴리메카닉스과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폴 리 메 카 닉 스 과 | 총괄기획 실습안전교육 | 이o형 | 운영 계획 및 집행 | ◦ 운영계획서 |
2. 실습장 관리, 실습 운영 총괄 | ◦ 학과연수계획 | |||
3. 산학겸임교사 수업 배정 및 관리 | ||||
취업 | 홍o철 | 취업서열부(3학년) | ◦ 취업서열부 | |
2. 취업마인드 특강 | ◦ 자기소개서 | |||
3.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관리 | ◦ 이력서 | |||
4. 파견 업무 및 학생 관리 | ||||
실습재료 및 문서 | 정o수 | 1. 실습일지관리, 실습재료 신청 및 검수 | ◦ 실습일지 | |
2. 학과 데이터베이스 관리 | ◦ 재료대장 | |||
3. 평가규정/성취기준 관리 | ◦ 운영계획서 | |||
4. 프로젝트 수업 계획 및 운영 | ||||
과정형평가 | 오o민 | 과정평가형 계획 수립 및 운영 | ◦ CQ-NET관리 | |
2. 과정평가형 HRD-NET 관리 | ◦ HRD-NET관리 | |||
3. 내부평가기준 수립 및 평가 | ||||
4. 교과연구회 계획 및 운영 | ||||
역량강화 직업기초 | 백o현 | 방과후학교 편성 및 운영관리 | ◦ 방과후수업계획서 | |
2. 자격증 현황 관리 | ◦ 자격증 취득 현황 | |||
3. 자격증 시험장 편성•운영 | ||||
4. 직업기초능력 시험장 운영 | ||||
5. 명장1관 청소 관리 | ||||
영마이스터 기자재 | 신o섭 | 기자재 관리대장, 기자재 구입•수리•폐기, 기자재관리 | ◦ 실습실 관련 업무 | |
2. 실습장 일상/안전 점검표 | ◦ 2학년 실습 담당 | |||
3. 실습장 3정5S 점검 및 지원 | ||||
4. 영마이스터 운영 |
정밀기계과(금형)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정 밀 기 계 과 (금형) | 총괄기획 실습안전교육 | 주o광 | 운영 계획 및 집행 | ◦ 운영계획서 |
2. 실습 운영 총괄 | ◦ 학과연수계획 | |||
3. 산학겸임교사 수업 배정 및 관리 | ◦ 산학겸임교사 관련 서류 | |||
재료/문서 | 박o호 | 1. 실습일지 관리, 실습재료 신청 및 검수 | ◦ 실습일지 | |
2. 학과 데이터베이스 관리 | ◦ 재료대장 | |||
3. 총괄기획 지원 | ||||
취업 | 윤o을 | 자기소개 및 이력서 관리, 취업학생 관리 | ◦ 자기소개서,이력서 | |
2. 취업지도 및 파견업무, 취업서열부 관리 | ◦ 취업서열부 | |||
3. 추수지도 계획 수립 및 운영 | ||||
4. 현장실습 귀교생, 취업자 귀교생 관리 | ||||
기자재 영마이스터 | 서o원 | 기자재 관리(구입,수리,폐기 관리 전반) | ◦ 기자재대장 | |
2. 영마이스터 한마당 계획 및 운영 | ◦ 영마이스터 관련 서류 | |||
자격증 직업기초 | 이o규 | 기능검정, 자격증 관리, 자격 현황 관리 | ◦ 자격증취득현황 | |
2. 자격증 시험장 편성•운영 | ◦ 시험장편성, 관리감독 추천 | |||
3. 직업기초능력 평가 운영 | ||||
과정평가형 | 정o민 | 과정평가형 계획 수립 및 운영 | ◦ 과정평가형운영계획서 | |
2. 과정평가형 HRD-NET 관리 | ◦ HRD-NET관리 | |||
3. 교육과정 운영 지원 | ◦ 전공동아리 | |||
4. 전공동아리 운영 및 관리 | ||||
5. 대회활동 참여 | ||||
역량강화 프로젝트 | 강o영 | 학과 방과후 편성 및 운영 관리 | ◦ 방과후학교수업계획서 | |
2. 실습장 일상/안전 점검표 관리 | ◦ 일상 및 안전 점검표 | |||
3. 프로젝트 계획 및 운영 | ◦ 프로젝트 관련 서류 |
로봇자동화과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
로 봇 자 동 화 과 | 총괄기획 실습안전교육 | 박o수 | 운영 계획 및 집행 | ◦ 공문서철 | |
2. 실습장 관리/실습 운영 총괄 | ◦ 운영계획서 | ||||
3. 교과서 선정 교육과정 편성 운영 및 학과 시간표 배정 | ◦ 학과연수계획 | ||||
4. 로봇특화교육과정 운영 | |||||
5. 학년별 실습 전 안전교육 실시 | |||||
기자재 및 실습일지·재료 | 이o우 | 실무과목 실습 안내서 관리 | ◦ 실습일지 | ||
2. 기자재 관리대장 관리 | ◦ 재료대장 | ||||
3. 실습재료 신청 및 검수 | ◦ 기자재대장 | ||||
4. 실습일지 및 재료대장 관리 | ◦ 기자재인수인계철관리 | ||||
취업 및 상담 | 이o영 | 취업지도 및 파견 업무 | ◦ 취업서열부 | ||
2. 취업서열부(3학년) 관리 | ◦ 자기소개서,이력서 | ||||
3.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관리 | ◦ 포트폴리오관리 | ||||
4. 파견업체관리 및 학생데이터베이스 구축 | ◦ 취업상담일지 | ||||
로봇특화 사업 | 로봇특화사업Ⅰ | 이o구 | 로봇특화교육과정 기획 및 운영 | ◦ 로봇특화교육운영 | |
2. 방과후 학교 편성/운영 | ◦ 학과방과후교육계획 | ||||
3. 현장견학체험프로그램 운영 등 | |||||
4. 전공동아리 운영 및 관리 | |||||
로봇특화사업Ⅱ 기능검정 | 안o찬 | 로봇특화사업 교육 및 홍보 | ◦ 로봇특화교육과정 교육·홍보 | ||
2. 산업체 전문강사 초빙 연수 | ◦ 기능검정업무및자격증관리 | ||||
3. 기능검정 계획 및 지도, 자격증 현황 관리 | |||||
과정평가형 | 김o연 | 과정평가형 계획수립 및 운영 기획 | ◦ CQ-NET관리 | ||
2. 과정평가형 자격 신청 및 HRD-NET관리 | ◦ HRD-NET관리 | ||||
3. 내부평가기준 수립 및 평가 | |||||
4. 외부평가 준비 | |||||
문서 및 영마이스터 | 박o기 | 실습실 안전 점검(표) 및 관리 | ◦ 매월실습실안전점검 | ||
2. 직업기초능력평가 운영 및 관리 | ◦ 직업기초시험실관리 | ||||
3. 영마이스터 한마당 계획 및 운영 | ◦ 영마이스터 계획서 |
메카트로닉스과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
---|---|---|---|---|
메 카 트 로 닉 스 과 | 총괄 기획 | 김o규 | 교육계획 수립 및 추진 | ◦ 운영계획서 |
2. 학과 교육과정 운영 | ◦ 학과연수계획 | |||
3. 실습장 관리 총괄 | ||||
4. 교과서 선정 | ||||
기자재 재료 | 채o광 | 실무과목 실습 안내서 관리 | ◦ 실습안내서 | |
2. 기자재 관리대장 관리 | ◦ 실습일지 | |||
3. 실습재료 신청 및 검수 | ◦ 재료대장 | |||
4. 실습 일지 및 재료대장 관리 | ||||
취업 | 이o롱 | 메카과 취업지도 및 파견업무 | ◦ 자기소개서 | |
2. 파견업체관리 및 학생 데이터베이스 구축 | ◦ 이력서 | |||
3. 면접준비(이력서, 자기소개서) | ◦ 면접준비 | |||
역량 강화 | 최o산 | 역량강화(방과후) 수업 편성 관리 | ◦ 자격증취득현황 | |
2. 자격증 관리, 자격 취득 현황판 관리 | ◦ 역량강화 편성 관리 | |||
3. 직업기초능력평가 운영 및 관리, 멀티실 관리 | ◦ 직업기초, 멀티실 | |||
학과특색사업 | 한o진 | 미래차 관련 업무(산업체 전문강사 초빙연수, 위탁교육 등) | ◦ 미래차 | |
2. 전공동아리 운영 | ◦ 전공동아리 | |||
과정평가형 | 공o술 | 과정평가형 교육과정 운영 | ◦ CQ-NET관리 | |
2. 과정평가형 과정 개발/운영/평가 기준 수립 | ◦ HRD-NET관리 | |||
문서 영마이스터 | 정o구 | 학과 데이터베이스 관리 | ◦ 3정5S 관련철 | |
2. 교과연구회, 영마이스터 업무 | ◦ 과데이터베이스 관리 | |||
3. 실습실 안전 점검(표) 및 관리 | ◦ 실습실 안전 점검 | |||
4. 실습장 3정5S점검 지원 |
인성안전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인 성 안 전 부 | 총괄 기획 | 배o환 | 학생 행사계획 수립 및 학생생활규정 정비 | ◦ 학생생활지도계획 |
2. 생활지도 계획 및 운영, 예산 편성 및 관리 | ◦ 하교버스 승하차지도 | |||
3. 학교폭력, 인성, 인권, 금연 업무 총괄 | ||||
4. 안전, 학부모, 학생생활교육 업무 총괄 | ||||
5. 장애학생 및 다문화가정 관련 업무 총괄 | ||||
6. 교내·외 생활지도 기획 및 업무 총괄 | ||||
학생자치 | 김o영 | 학생자치회 운영, 리더십캠프/임원인수인계캠프 | ◦ 학생회 회의록 | |
2. 학생자치회 대의원회의, 교장간담회 | ||||
3. 학생회장 선거 및 학생자치회 캠페인 기획, 운영 | ||||
4. 징계학생 봉사활동 지도 | ||||
5. 교내·외 생활지도 | ||||
학교폭력 | 최o선 | 학교폭력예방 운영 및 사안 담당 | ◦ 학교폭력 서류철 관리 | |
2. 학교폭력 설문조사/통계 | ||||
3. 학교폭력 관련 서류 자료 보관 및 보고 | ||||
4. 징계학생 봉사활동 지도 | ||||
5. 교내•외 생활지도 | ||||
생활교육 | 오o석 | 학생생활교육위원회 운영 및 결과보고 | ◦ 생활규정위원회의록 | |
2. 징계학생 위탁 교육 및 봉사활동 관리 | ◦ 징계대장 | |||
3. 학생 포상 계획 및 운영(선행상,모범상) | ◦ 내교통지서관리 | |||
4. 인성안전부 행사 사진 촬영, 관리 | ◦ 포상(선행상,모범상) | |||
5. 징계학생 봉사활동 지도 | ||||
6. 교내•외 생활지도 | ||||
안전교육 | 이o재 | 51차시 안전교육 계획 및 안전예방교육 실시 | ◦ 안전교육(창체) | |
2. 징계학생 봉사활동지도 | ◦ 안전교육 자료 배포 | |||
3. 교내·외 생활지도 | ||||
금연교육 | 류o열 | 1. 금연프로그램운영(흡연예방학교) | ◦ 운영계획서 | |
2. 흡연징계학생(소변,일산화탄소 검사) 관리 | ◦ 금연관련대장 | |||
3. 징계학생 봉사활동지도 | ||||
4. 교내·외 생활지도 | ||||
특수교육 | 이o균 | 특수교육/휴대폰,분실물 관리 | ◦ 특수교육계획 | |
2. 졸업식 학위복 관리 | ◦ 습득/분실물대장 | |||
3. 징계학생 봉사활동지도 | ||||
4. 교내·외 생활지도 | ||||
학부모 | 진o범 | 학부모회 운영 계획 수립 및 학부모교육 운영 | ◦ 학부모교육 자료 | |
학생증 제작 및 재발급 | ◦ 학부모 정기간담회 | |||
3. 징계학생 봉사활동지도 | ||||
4. 교내·외 생활지도 | ||||
여학생(여) | 최o | 여학생 생활지도 계획 및 운영 | ◦ 여학생 생활지도 | |
2. 징계학생(여) 봉사활동 관리 | ◦ 사진첩, 비상연락망 | |||
3. 여학생 정기간담회 운영 및 보고 | ||||
4. 징계학생 봉사활동 지도 | ||||
5. 교내·외 생활지도 | ||||
환경교육 | 정o우 | 학교 청소구역 배정(교사/학생) | ◦ 청소도구관리 | |
2. 실내 외 환경 관련 청소도구 비품 구매 및 배급 관리 | ◦ 전체청소구역표 | |||
3. 2교무실 청소 및 봉사활동학생(봉사시간) 관리 | ◦ 청소봉사활동학생 관리 | |||
4 징계학생 봉사활동 지도 | ||||
5. 교내·외 생활지도 |
취업지원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취 업 지 원 부 | 총괄 기획 | 송o섭 | 현장실습 총괄 | |
2. 기업체 발굴 및 협약 체결 | ||||
3. 취업교육 관련 업무 총괄 | ||||
4. 취업관련 대외 업무 | ||||
5. 취업 중앙컨설팅 | ||||
6. 취업관리 프로그램 서버 관리 | ||||
업체 관리 | 이o희 | 취업현황 관리(게시판/홈페이지) | ◦ 업체관리 | |
2. 취업관련 대외 업무/문서처리 | ◦ 선도기업,참여기업지정 | |||
3. 취업 업체 MOU 체결 | ◦ 학생취업행사운영 | |||
4. 선도기업, 참여기업 지정 업무 | ◦ 산학협력위원회 업무 | |||
5. 현장실습 직무 분석 | ||||
6. 현장실습 교육프로그램 작성 | ||||
7. 학생 취업 행사 운영 | ||||
8. 산학협력위원회 업무 | ||||
현장 실습 | 박o윤 | 취업희망 조사 및 통계 | ◦ 현장실습운영위원회 | |
2. 학부모 취업 설명회 업무 | ◦ 현장실습 파견 업무 | |||
3. 학생 취업 설명회 | ◦ 파견전 교육 | |||
4. 현장실습운영위원회 운영 | ◦ 취업희망 조사 | |||
5. 현장실습 파견, 인턴십 현장학습 | ||||
6. 취업관련 행사 지원 | ||||
7. 취업관련 외부공문 접수 및 처리 | ||||
취업 관리 | 길o호 | 현장실습 완료자 서류 | ◦ 현장실습,완료업무 | |
2. 취업파견, 현장실습 수당 지급 | ◦ 취업관련 업무 | |||
3. 현장실습 및 취업 귀교학생 교육 계획 및 운영 | ◦ 추수지도 업무 | |||
4. 현장실습/취업추수지도 계획 수립 및 운영 | ◦ 취업지원금 | |||
5. 현장훈련 지원사업 | ||||
6. 취업 장려금 관련 업무 | ||||
7. 취업관련 행사 지원 | ||||
실습/취업 후속관리 | 김o욱 | 현장실습 귀교생, 취업자 귀교생 업무 | ◦ 현장실습/취업 귀교생 관리 | |
일학습 병행제 | ◦ 취업지원금 | |||
현장실습 반성평가 자료 제작 및 게시 | ◦ 중소기업 면접자료 관리 | |||
취업관련 행사 지원 | ||||
취업지원금 관련 업무 지원 | ||||
중소기업 면접교육 자료 제작 | ||||
취업관리 업무 지원 | ||||
취업 행사 관리 | 하o윤 | 1. 교직원/학생 노동인권 연수 | ◦ 학부모행사,취업연수 | |
2. 학생 산업안전 교육 | ◦ 이노마이스터 업무 | |||
3. 학교 전담 노무사 관련 교육 | ◦ 노무관련/취업특강 | |||
4. 취업박람회 | ||||
5. 취업 운영 지원 | ||||
6. 현장 훈련 지원 | ||||
7. 직업교육 특강 계획 수립 | ||||
8. 취업 행사 지원 | ||||
졸업자 관리 | 손o운 | 고졸자 취업통계 후속 관리 | ◦ 고졸자취업통계사업관리 | |
2. 졸업 후 취업자 관리 | ◦ 현장훈련사업 | |||
3. 졸업생 취업 관련 행사 운영 | ◦ 졸업생관리프로그램운영 | |||
4. 졸업생 추수지도 | ◦ 직업체험현장학습 | |||
5. 졸업생 관리 프로그램 개발 | ||||
6. 직업체험 및 취업박람회 추진 | ||||
졸업생 계속지원사업 | 민o훈 | e나라도움 업무 시스템 운영 | ◦ 각종통계자료관리 | |
2. 졸업생 취업 및 추수지도/업체 개발 | ◦ 졸업생계속지원사업 | |||
3. 취업지원센터 고객 응대 | ||||
4. 졸업생 상담/행사 운영 | ||||
5. 취업관련 행정 업무 | ||||
6. 직업계고 계속지원 모델 개발 사업 업무 | ||||
취업 코디네이터 | 이o영 | 현장실습 관련 서류 관리 | ◦ 각종 통계자료관리 | |
2. 하이파이브 입력자료 관리 | ◦ 취업정보시스템운영 | |||
3. 취업통계 자료 관리 | ◦ 취업행정업무 | |||
4. 기업정보 관리 | ||||
5. 이노마이스터 장학금 지급 | ||||
6. 면접 공결 처리 | ||||
산학협력 지원관 | 강o진 윤o호 | 업체 발굴 및 관리 | ◦ 현장실습및취업생관리 | |
2. 현장실습 대상자 상담 및 교육 | ◦ 취업업체발굴/관리 | |||
3. 현장실습생 관리 | ◦ 학생면접인솔 | |||
4. 기업정보 조사 분석 | ||||
5. 이노마이스터 박람회 | ||||
6. 학생 면접 인솔 및 서류 관리 | ||||
7. 표준 협약서/근로계약서 |
진로상담교육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진 로 상 담 교 육 부 | 총괄 기획 | 황o호 | 진로상담 교육계획 수립 | |
2. 맞춤형 진로상담 | ||||
3. 진로활동 운영 | ||||
4. 직업심리검사 및 컨설팅 | ||||
5. 나의 꿈 발표회 | ||||
3학년 공채 행정업무 | 조o연 | 3학년 공채 행정업무 | ||
2. 학교장 추천전형 공채대비반 교육 | ||||
3. 3학년 공채반 교육계획 수립 및 운영 | ||||
4. 3학년 공채반 선발, 공채반 성적 데이터 관리 | ||||
3학년 취업교육 | 이o열 | 3학년 진로교육프로그램(CAP+) | ||
학교장추천전형 공채대비반 교육 | ||||
3. 전공 면접 기출문제 분석 | ||||
4. 전공 면접 교재 제작 | ||||
5. 합격 및 면접 후기 작성 | ||||
6. 합격자 교육 및 사후 관리 | ||||
2학년 공채 행정업무 | 백o경 | 2학년 공채 행정업무 | ||
학교장추천전형 공채대비반 교육 | ||||
3. 2학년 공채반 교육계획 수립 및 운영 | ||||
4. 2학년 공채반 선발 | ||||
2학년 진로업무 | 이o용 | 진로포트폴리오 발표회 | ||
학교장추천전형 공채대비반 교육 | ||||
3. 전공 면접 기출문제 분석 | ||||
4. 전공 면접 교재 제작 | ||||
5. 채용 계획 및 전형 일정 관리 | ||||
6. 취업 면접 가이드북 제작 | ||||
공채교육 (의사소통) | 강o주 | NCS 의사소통능력 계획/운영 | ||
2, 자기소개서 컨설팅 | ||||
3. 공무원 시험 접수 관리 | ||||
4. 공무원 시험 대비반 운영 | ||||
5. NCS대비 의사소통능력 교재 제작 | ||||
6. 토론 면접, 에세이 평가 | ||||
공채교육 (수리) | 박o택 | NCS 수리능력 계획/운영 | ||
2. 교재 구입/제작/관리 | ||||
3. 공채반 평가관리(선발평가,중간평가) | ||||
4. NCS 실전모의고사 | ||||
5. 인적성 검사 | ||||
6. 수리영역 교재 제작 | ||||
공채교육 (문제해결) | 채o정 | 공채대비반 교육(NCS 문제해결능력) | ||
2. NCS대비 문제해결능력 교재 제작 | ||||
전문상담 | 이o숙 | 개인상담, 집단상담, 학교폭력 관련 상담 | ||
2. 학업중단/부적응 학생 상담 | ||||
3. 정서행동검사 결과 상담 | ||||
4. 인터넷 중독, 각종 심리검사 상담 | ||||
5. 행복한 학교 문화 조성 프로그램 | ||||
6. 또래상담 운영 | ||||
메이커 스페이스 | 김o일 | 메이커스페이스 운영계획 수립 및 운영 | ◦ 기자재대장관리 | |
2. 메이커스페이스 기자재, 교육 및 시설관리 | ◦ 장비및시설관리 | |||
3. 메이커스페이스 직업 체험 교육 운영 | ||||
직업체험교육 | 류o수 | 전공 관련 박람회 및 전시회 등 견학 업무 | ◦ 견학 및 전시회 참가 | |
2. 각종 행사 및 보고서 작성 | ||||
3. 메이커스페이스 직업 체험 지원 | ||||
4. 비즈쿨 동아리 지원 | ||||
비즈쿨 | 오o묵 | 거점 비즈쿨 기획 및 운영 | ◦ 거점비즈쿨운영계획서 | |
2. 거점 비즈쿨 및 전북 비즈쿨 교사 협의회 운영 | ◦ 비즈쿨협의회 | |||
3. 교내 비즈쿨 동아리 및 예산 관리 | ||||
4. 메이커스페이스 직업 체험 지원 |
학년교육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학 년 교 육 부 | 총괄 기획 | 안o민 | 계획 수립 및 추진 | ◦ 공문서철 |
2. 생활기록부 업무 | ◦ 학교생활기록부(NEIS) | |||
3. 진학 관련 업무 | ||||
4. 예산 편성 및 관리 | ||||
5. 담임 협의회 주관 | ||||
6. 진급•졸업 사정회 | ||||
7. 졸업식 관련 업무 지원 | ||||
1학년 업무 | 이o진 | 담임 협의회 | ◦ 공문서철 | |
2. 학년 출결 점검 및 관리 | ◦ 1학년 결석계 | |||
3. 생활기록부 기록 및 점검 업무 | ◦ 1학년 사정원안 | |||
4. 사정원안 점검 및 수합 | ||||
5. 고등자기성장캠프 계획 및 추진 | ||||
6. 학교 현장실습 학기제 실습 운영 참여기관 지정사업 | ||||
2학년 업무 | 김o은 | 담임 협의회 주관 | ◦ 공문서철 | |
2. 학년 출결 점검 및 관리 | ◦ 2학년 결석계 | |||
3. 생활기록부 기록 및 점검 업무 | ◦ 2학년 사정원안 | |||
4. 사정원안 점검 및 수합 | ||||
5. 글로벌 산업체 현장체험학습 지원 | ||||
3학년 업무 | 송o국 | 담임 협의회 주관 | ◦ 공문서철 | |
2. 학년 출결 점검 및 관리 | ◦ 3학년 결석계 | |||
3. 산업체 현장체험학습 계획 및 추진 | ◦ 3학년 사정원안 | |||
4. 대학입학시험 전형자료 생성 제출 | ||||
5. 대학입학 원서접수 관련 업무 | ||||
6. 생활기록부 기록 및 점검 업무 | ||||
7. 사정원안 점검 및 수합 | ||||
8. 졸업앨범 제작 업무 | ||||
9. 졸업생 진학 상담 |
글로벌교육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글 로 벌 교 육 부 | 총괄 기획 | 홍o민 |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 총괄 | |
2. 교직원 해외연수 총괄 | ||||
3. 원어민 교사 재계약·채용 | ||||
해외어학연수 | 오o진 | 영어권 국가 해외어학연수 추진 | ||
- 프로그램구성, 학생선발, 위탁기관선정(입찰) | ||||
- 학생 현지 인솔 | ||||
2. 교육청 해외 문화체험 안내 및 선발자 관리 | ||||
글로벌 현장체험학습 | 서o인 | 2학년 글로벌 산업체 현장체험학습 추진 | ||
- 프로그램 구성, 위탁기관선정(입찰) | ||||
- 체험학습단 현지 인솔 총괄 | ||||
2. 교육청 직업계고 글로벌 인턴십 안내 및 선발자 관리 | ||||
3. 교직원 해외연수 업무 보조 |
인문자연과학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
인 문 자 연 과 학 부 | 총괄 기획 | 전o심 | 보통교과 교육활동 기획 및 추진 | ◦ 교육계획서 | |
2. 예산 편성 및 관리 | ◦ 공문서철 | ||||
3. 직업기초능력의 보통교과 운영 관련 업무 총괄 | |||||
4. 보통교과 교과연구회 계획 및 운영 | |||||
5. 인문학 아카데미 및 인문학 강연 계획 및 운영 총괄 | |||||
6. 다문화 학생 및 탈북민 학생관리 및 지원사업 | |||||
7. 교내 다문화이해교육 | |||||
문서,교복 | 정o숙 | 학교교복공동구매 계획 및 추진 | ◦ 교복공동구매소위원회 | ||
2. 학생의 달 효행학생 시상 | |||||
사서 (도서관) | 이o수 | 도서관 운영 계획/추진 | ◦ 도서관운영계획서 | ||
2. 장서 대출 및 반납 관리 | ◦ 도서관관리대장 | ||||
3. 사제동행 독서멘토링 | ◦ 독서멘토링,협의록 | ||||
4. 독서 관련 행사 계획 및 운영 | |||||
5. 교지 제작 계획 및 운영 총괄(격년 운영) | |||||
인문 / 언 어 교 육 | 국어교육 문예/독서 | 백o신 | 국어과 업무 및 문학기행 | ◦ 국어과운영계획서 | |
2. 독서교육 활성화, 책 60권 읽기 프로젝트 업무 | ◦ 국어과협의록 | ||||
3. 독후활동 우수자 및 우수반 선발 | |||||
4. 교내 및 교외 글짓기 대회 | |||||
5. 직업기초능력 의사소통능력 국어 영역 지도 계획 및 운영 | |||||
한자교육 | 이o진 | 한자능력 인증 관련 업무 | ◦ 관리대장 | ||
2. 한문과 교내 행사 운영 | |||||
사회 국사 교육 | 최o단 | 사회/국사 교육 업무 | ◦ 사회/국사과교육과정운영계획서 | ||
2. 사회과 교내 행사 운영(통일·독도·경제·소비생활교육) (교내 독도· 통일글짓기 대회) | ◦ 사회/국사과협의록 | ||||
3. 사회/국사 과대표 업무 지원 | |||||
영어 교육 | 홍o민 | 영어과 업무 | ◦ 영어과운영계획서 | ||
2. 원어민 교사 관리, 토익시험 관리 | ◦ 영어과협의록 | ||||
3. 영어듣기평가 계획, 영어마을체험계획 및 운영 | |||||
4. 업무별 과내 협조교사 지원 | |||||
5. 영어과 관련 교내 행사 운영 | |||||
6. 교내 영어경시대회(단어왕, 팝송대회 등) 계획 및 운영 | |||||
7. 직업기초능력 의사소통능력 영어 영역 지도 계획 및 운영 | |||||
중국어 교육 | 전o심 | 중국어 및 제2외국어 관련 업무 | ◦ 중국어과협의록 | ||
2. 중국어 관련 행사 | |||||
자 연 과 학 교 육 | 수학 교육 | 박o택 | 수학과 교내행사(수학교육,수학체험전,수학구조물대회 등) | ◦ 수학과운영계획서 | |
2. 학습기자재 관리 및 정비 | ◦ 수학과협의록 | ||||
3. 직업기초능력 수리활용 영역 지도 계획 및 운영 | |||||
과학 교육 | 채o정 | 과학교육, 실험실습 연간계획 수립/추진 | ◦ 과학과기자재철,협의록 | ||
2. 과학실 교구, 기자재 실험 물품 구입 | ◦ 과학과운영계획서 | ||||
3. 과학체험활동 행사 | ◦ 실험실안전관리점검표 | ||||
4. 과학의 달 행사 및 홍보 | |||||
5. 물리실 교구 및 기자재 관리 | |||||
문o연 | 과학행사 및 실험실 관리 | ◦ 폐수배출시설운영일지 | |||
2. 천문관측 행사 | ◦ 실험실안전관리점검표 | ||||
3. 실험폐수 및 폐시약 관리 | |||||
4. 화학실 교구/기자재 관리 |
생활관교육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생 활 관 교 육 부 | 총괄 기획 | 강o범 | 생활관 업무 기획/추진 | ◦ 생활지도명령부 |
2. 생활관 생활 지도 전반 | ◦ 생활지도일지 | |||
3. 생활관 각종 행사 및 환경 관리 | ◦ 입/퇴사원부 | |||
4. 생활관 입/퇴사 관련 업무 | ◦ 생활지도누가기록부 | |||
5. 여가활동, 방과후 운영 전반 지원 | ◦ 마일리지관리 | |||
문서 | 백o서 | 자율학습, 특별학습 기획 및 실시 | ||
2. 조기 체력강화 기획 및 실시 | ||||
3. 식사 관련 지도 | ||||
4. 학교폭력 예방 지도 | ||||
5. 건강관리, 안전사고 예방 | ||||
1학년 생활지도 | 김o일 김o영 | 1학년(성실관) 생활지도 및 상담 | ◦ 생활지도누가기록부 | |
2. 기본생활 습관 지도 | ◦ 마일리지관리 | |||
3. 생활관 안전지도 및 인원 관리 | ||||
4. 1학년 상담 및 생활 지도 | ||||
5. 호실 정리 및 청소 지도 | ||||
6. 자율학습실 및 여가활동 지도 | ||||
7. 식사 관련 지도 | ||||
8. 학교 폭력 예방 지도, 자율학습 지도 | ||||
2학년 생활지도 | 백o서 장o현 | 1. 2학년(협동관) 생활지도 및 상담 | ◦ 생활지도누가기록부 | |
2. 기본생활 습관 지도 | ◦ 마일리지관리 | |||
3. 생활관 안전지도 및 인원 관리 | ||||
4. 2학년 상담 및 생활 지도 | ||||
5. 호실 정리 및 청소 지도 | ||||
6. 자율학습실 및 여가활동 지도 | ||||
7. 식사 관련 지도 | ||||
8. 학교 폭력 예방 지도, 자율학습 지도 | ||||
3학년 생활지도 | 정o구 최o산 | 1. 3학년(근면관,성실관) 생활지도 및 상담 | ◦ 생활지도누가기록부 | |
2. 기본생활 습관 지도 | ◦ 마일리지관리 | |||
3. 생활관 안전지도 및 인원 관리 | ||||
4. 3학년 상담 및 생활 지도 | ||||
5. 호실 정리 및 청소 지도 | ||||
6. 자율학습실 및 여가활동 지도 | ||||
7. 식사 관련 지도 | ||||
8. 학교 폭력 예방 지도, 자율학습 지도 | ||||
여학생 생활지도 | 송o현 오o진 전o심 정o하 | 1. 여학생(협동관) 생활지도 및 상담 | ◦ 생활지도누가기록부 | |
2. 기본생활 습관 지도 | ◦ 마일리지관리 | |||
3. 생활관 안전지도 및 인원 관리 | ||||
4. 여학생 상담 및 생활 지도 | ||||
5. 호실 정리 및 청소 지도 | ||||
6. 자율학습실 및 여가활동 지도 | ||||
7. 식사 관련 지도 | ||||
8. 학교 폭력 예방 지도, 자율학습 지도 |
창의체험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창 의 체 험 부 | 총괄 기획 | 최o실 | 창의체험부 업무 기획/추진 | ◦ 자율활동구성계획 |
2. 예산 편성 및 관리 | ◦ 어울마당콘서트운영 | |||
3. 체험활동/봉사/청룡제/동아리/어울마당 콘서트 기획 및 총괄 | ||||
체험활동 청룡제 지원 | 우o수 | 외부 체험활동 계획 및 안내 | ◦ 외부체험활동 운영 | |
2. 청룡제 부스 운영 | ◦ 청룡제부스운영 | |||
동아리 | 김o은 | 동아리 배정, 기록 및 관리, 동아리실 관리 | ◦ 동아리실관리 | |
2. 전공 및 일반동아리 예산 관리 | ◦ 동아리운영계획서 | |||
3. 청룡제 부스 운영 | ◦ 청룡제부스운영 | |||
청룡제 | 임o현 | 청룡제 기획 및 운영 | ◦ 청룡제운영계획서 | |
봉사활동 콘서트 | 곽o혜 | 봉사활동 확인서 및 실적 관리 | ◦ 봉사활동확인서 ◦청룡제콘서트계획서 ◦버스킹, 거리노래방 | |
2. 버스킹, 청룡제 콘서트 기획, 진행 |
예체능교육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예 · 체 능 부 | 총괄 기획 | 강o욱 | 예•체능부 업무 기획/추진 | |
2. 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 | ||||
3. 교내 체육축제/스포츠리그 운영 | ||||
4. 체육시설 관리 | ||||
5. 스포츠클럽축제 지도 및 출전 | ||||
6. 학교 체육시설 개방 및 대외 활동 지원 | ||||
7. 방과후 체육시설 이용학생 안전관리 및 지도 | ||||
체육1 | 권o석 | 스포츠클럽 지도/출전 | ◦ 비품대장 | |
2. 체육시설 관리(풋살장,씨름장) | ||||
3. 학교스포츠클럽 나이스 관리 | ||||
4. 학생건강체력평가(PAPS) 측정 | ||||
5. 방과후 체육시설 이용학생 안전관리 및 지도 | ||||
체육2 | 최o선 | 스포츠클럽 지도 및 출전 | ||
2. 안전교육 | ||||
3. 체육시설 관리(골프장, 청룡관) | ||||
4. 체육수업 비품 및 소모품 관리 | ||||
5. 체육기자재 관리 | ||||
6. 방과후 체육시설 이용학생 안전관리 및 지도 | ||||
체육3 | 김o영 | 스포츠클럽 지도 및 출전 | ||
2. 줄넘기 생활화 교육 | ||||
3. 체육시설관리(운동장,농구장,테니스장) | ||||
4. 틈새 신체활동 운영 | ||||
5. 방과후 체육시설 이용학생 안전관리 및 지도 | ||||
음악 | 강o범 | 음악교과 업무 | ◦ 비품대장 | |
2. 관악동아리 지도 | ||||
3. 음악교구 시설 관리 및 점검 | ||||
최o실 | 학교폭력에 관한 학생-음악 치료 | |||
2. 교수•학습 계획 | ||||
3. 초청 연주회 및 각종 음악 행사 | ||||
4. 버스킹 및 게릴라 콘서트 | ||||
미술 | 김o은 | 미술교과 관련업무 기획 및 추진 | ◦ 비품대장 | |
2. 교내•외 미술행사 주관 | ||||
3. 미술 작품 전시 | ||||
4. 금연, 학교폭력 예방 포스터 그리기 | ||||
5. 미술교구, 시설 관리 및 점검 | ||||
보건 | 안o선 | 보건 관련 업무 | ◦ 보건일지 | |
2. 性/금연/약물오남용 및 비만예방 교육 | ◦ 신체발달상황 | |||
3. 결핵/감염병 예방교육 | ◦ 환자관리대장 | |||
4. 요보호학생 관리 및 건강상담 | ||||
5. 각종 건강 검사 및 추후관리 및 건강기록부 관리 | ||||
6. 여학생 위생용품 지원사업, 양성평등 관련 업무 | ||||
7. 교직원 연수 협조(심폐소생술, 성관련) | ||||
8. 헌혈, 보건실 운영 협조 | ||||
영양 | 설o정 | 영양 관련 업무 기획 및 추진 | ||
2. 식생활관 관리•운영 | ||||
3. 식생활관 시설관리 및 위생관리 |
교육정보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교 육 정 보 부 | 총괄 기획 | 이o숙 | 교육정보부 업무 기획/추진 | ◦ 태블릿 PC 대여관리 |
2. 학교서버 OS 유지관리 | ||||
3. 학교 네트워크 운영 기획 | ||||
4. 학교 및 학급 전산 장비 유지보수 관리 | ||||
5. 교직원 업무용 소프트웨어 구입 및 관리 | ||||
6. 주요예산 수립 및 집행 | ||||
7. 단체 문자메시지 인증 관리 | ||||
8. 태블릿 PC 대여 관리 | ||||
7. 홈페이지/쿨메신저 유지 관리 | ||||
8. 교원선진화 DB관리 | ||||
NEIS/ 정보교육 | 이o덕 | 교육행정정보시스템 지원 및 연수 | ◦ 학교마스터인증서 | |
2. 학교마스터/NEIS권한관리/기술지원 | ◦ NEIS권한관리규정집 | |||
3. 교직원/학생/학부모 정보통신 윤리교육 및 전달연수 | ◦ 2차인증 | |||
4. 학교 홈페이지 및 쿨메신저 업무 | ||||
5. 교원선진화 DB관리 | ||||
6. 교육용 콘텐츠 구입 및 관리 | ||||
7. 태블릿 PC 대여 관리 | ||||
정보망 관리 | 김o환 | 학교 서버 OS 유지관리 | ◦ 유지관리일지 | |
2. 학교 네트워크 운영 | ||||
3. 교직원 업무용 소프트웨어 구입 | ||||
4. 홈페이지/쿨메신저 유지 관리 | ||||
PC관리 | 최o종 | 교사 업무용 PC 관리 | ◦ 유지보수업체 | |
2. 실습실 컴퓨터 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