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기획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교 무 기 획 부 | 총괄 기획 | 박oo | 교무업무 총괄 | ◦인사관련서류철 |
2. 교무예산 편성 및 운영 | ◦성과급심사위원회 | |||
3. 학교 학사일정 기획 | ◦인사자문위원회 | |||
4. 내신서류(장기,일반) 관리 | ◦교권보호위원회 | |||
5. 교원 성과급 관리 | ◦기자재 관리(교무) | |||
6. 각종 회의 주관 | ||||
7. 주간 업무 계획 수립 | ||||
8. 방학 계획 수립 | ||||
9. 학교규정집 관리(교무) | ||||
10. 계약제 교원 채용 업무 | ||||
11. NEIS 교무업무 총괄 | ||||
신입생 전형1 | 정oo | 전형업무 및 인터넷 원서접수 프로그램 운영 | ◦신입생전형위원회(협의록) | |
2. 신입생 입학설명회/예비소집 계획·추진 | ||||
3. 입학홍보 지원 | ||||
신입생 전형2 | 윤oo | 1. 전형업무 및 인터넷 원서접수 프로그램 운영 | ◦신입생전형위원회(협의록) | |
2. 예비소집, 입학홍보지원 | ||||
3. 봉사활동 학생 관리 | ||||
신입생 홍보1 | 최oo | 계약제 교원 채용 업무 | ◦신입생전형위원회(협의록) | |
연간 홍보/학교방문/학교투어 계획•추진 | ||||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계획·추진 | ||||
2. 입학 홍보 관련 행사 | ||||
3. 신입생 전형 업무 지원 | ||||
신입생 홍보2 | 오ooo | 학교방문, 입학홍보 관련 행사 지원 | ◦신입생전형위원회(협의록) | |
2. 교과서 관련업무, 교과서 선정위원회 구성 | ◦교과서선정위원회(협의록) | |||
3. 교과서 선정 및 주문, 분배 | ||||
학적 수상 | 조oo | 교내·외 수상 관련 업무 | ◦(NEIS)수상/졸업대장 | |
2. 입·퇴학/전편입위원회 구성 | ◦학생전출입대장(NEIS) | |||
3. 학적관리 | ||||
4. 학생 NEIS 입학, 진급 및 졸업 처리 | ||||
장학 | 이oo | 장학생 선발 및 지급 | ◦장학생선발위원회(협의록) | |
2. 장학생선발위원회 구성 | ||||
이수집계 결보강 | 조oo | 교과별 이수 단위 배정 및 집계 | ◦이수집계표 | |
2. 학교 일지, 교무행사 | ◦학교일지(NEIS) | |||
3. 수업 결·보강 관련 업무 | ◦결·보강철 | |||
4. 월중행사, 교무회의 기록 | ◦교무회의록 | |||
교무실무사 | 한oo | 교무 실무 지원 | ||
2. 교무관련 통계자료 작성 | ||||
3. 주간 업무 | ||||
4. 교직원 비상연락망 | ||||
5. 교무 행사 지원 | ||||
6. 신입생 전형 업무 지원 |
교육연구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 내용 | 비고 |
---|---|---|---|---|
교 육 연 구 부 | 총괄 기획 | 조oo | 교육계획 작성 | ◦컨설팅실적자료 |
2. 수업컨설팅 업무추진 | ◦교육계획서 | |||
3. 교과연구회 총괄 | ||||
4. 학교 평가 | ||||
5. 공개수업의 날 관리 | ||||
6. 교육실습생 지도 | ||||
7. 원격수업 운영 | ||||
8. 부서별 반성 및 평가(워크숍) | ||||
9. 정기고사 및 평가관리실 운영 총괄 | ||||
평가계1 | 백oo | 정기고사 주관 | ◦학업성적관리규정 | |
2. 교수학습 및 평가운영계획 제·개정 | ◦협의록 | |||
3. 고사 운영시간표 작성 | ||||
4. 학업성적관리위원회 구성 | ||||
5. 고사 원안/문항정보표 양식 | ||||
평가계2 | 강oo | 정기고사 감독교사 배정 | ||
2. 교과연구회 지원 | ||||
3. 기초학력, 교과보충 프로그램 운영 | ||||
4. 최소성취수준 보장지도 운영 | ||||
1학년 평가 | 조oo | 학년별 과목 교수학습 및 평가운영계획 | ||
2. 원안 및 문항정보표, 문항오류점검표 취합 및 관리 | ||||
3. 성취평가제 모니터링 체크리스트 취합 및 관리 | ||||
4. 시험지 관리 및 배부, 답안지 점검, 결시자 파악 | ||||
5. 지필&수행평가 일람표 수합 | ||||
6. 교과협의록 안내 및 관리 | ||||
2학년 평가 | 이oo | 1. 학년별 과목 교수학습 및 평가운영계획 | ||
2. 원안 및 문항정보표, 문항오류점검표 취합 및 관리 | ||||
3. 시험지 관리 및 배부, 답안지 점검, 결시자 파악 | ||||
4. 지필&수행평가 일람표 수합 | ||||
5. 교과협의록 안내 및 관리 | ||||
3학년 평가 | 오oo | 1. 학년별 과목 교수학습 및 평가운영계획 | ||
2. 원안 및 문항정보표, 문항오류점검표 취합 및 관리 | ||||
3. 시험지 관리 및 배부, 답안지 점검, 결시자 파악 | ||||
4. 지필&수행평가 일람표 수합 | ||||
5. 교과협의록 안내 및 관리 | ||||
성적처리 | 최oo | 학과 및 과목 코드 설정 및 관리 | ||
2. NEIS 선행작업(각 교과 지필&수행 영역과 비율) | ||||
3. 답안지 리딩 및 성적 파일 업로드 | ||||
연수 | 김oo | 1. 교사 연수 업무 | ◦연수마일리지 | |
2. 공개수업의 날 주관 | ||||
3. 교원능력개발평가 및 교원역량개발지원제도 운영 |
마이스터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마 이 스 터 부 | 총괄 기획 | 유oo | 마이스터 운영 계획서 및 결과보고서 작성 | ◦장부 총괄 |
2. 마이스터 예산 편성 및 관리 | ◦기자재선정위원회 | |||
3. 기자재 구입 및 수리 | ◦각종 프로그램 교육계획서 | |||
4. 대외업무 진행 | ||||
5. 부장워크숍 운영 | ||||
6. 인프라 구축, 과정형 평가 지원 | ||||
7. 꿈키움 지원사업 지원 | ||||
8. 마이스터 각종 프로그램 및 교육 지원 | ||||
9. 실습장 안전 점검 및 환경 개선 | ||||
R&DE 직업기초 능력관리 | 진oo | R&DE형 프로젝트, IP마이스터 학습 계획 수립·운영 | ◦R&DE,IP마이스터계획서 | |
2. 학생 역량 강화교육 운영 | ◦직업기초능력평가 | |||
3. 직업기초능력 평가관리, 작품전시회 관리 | ||||
4. 각종 행사 및 보고서 작성 지원 | ||||
직업교육 | 황oo | 꿈키움 지원사업 운영 | ◦꿈키움지원사업계획서 | |
2. 각종 행사 및 보고서 작성 지원 | ||||
로봇특화 | 명oo | 로봇특화 사업 운영 | ◦마이스터부주관로봇특화사업운영 | |
2. 각종 행사 및 보고서 작성 지원 | ||||
과정평가형 | 오oo | 과정평가형 교육과정 운영 | ◦과정평가형 관리 자료 | |
2. 신입생 역량강화 교육 | ◦신입생역량강화계획서 | |||
3. 다쏘시스템 카티아 교육 | ◦전문교과 교원연수 현황 | |||
4. 전문교과 교원 연수, 직업교육 관련 업무 | ◦초청강연/연수 현황 | |||
5. 교직원 및 부장워크숍 운영 지원 | ||||
6. 각종 행사 및 보고서 작성 지원 | ||||
마이스터인증실습실,안전 | 신oo | 1. 실습장 안전관리 및 특수건강검진 운영 | ◦마이스터 안전 계획 | |
2. 실습일지 및 재료 대장 관리 | ◦실습일지.재료대장 | |||
3. 마이스터고 인증제 관리(영마이스터) | ◦마이스터고인증제 | |||
4. 마이스터고 모니터링 관리 | ◦마이스터고모니터링 | |||
5. 3정 5S 운영 실무 | ||||
6. 각종 행사 및 보고서 작성 지원 | ||||
기능검정 및 역량강화 | 정oo | 프로젝트 제작발표회, 영마이스터 경진대회 운영 | ◦프로젝트,영마이스터 계획서 | |
2. 기능검정 업무, 학생 자격증 취득 현황 관리 | ◦자격증 취득 현황 | |||
3. 영마이스터 업무 관리 | ◦학생 교육 현황 | |||
4. 직업교육 통계 관리 | ||||
5. 각종 행사 및 보고서 작성 지원 | ||||
전공심화 동아리 | 장oo | 직업교육 박람회 및 기능인재 한마당 운영 | ||
2. 전공심화 및 전공동아리 운영 | ◦전공심화동아리 연간 운영계획 | |||
3. 전공심화 및 전공동아리 방과후 수업 | ||||
4. 각종 행사 및 보고서 작성 지원 | ||||
김oo | ◦ 프로토타입모델링 | ◦전공심화동아리지도 | ||
강oo | ◦ 금형 | |||
송oo | ◦ 폴리메카닉스 | |||
송oo | ◦ 기계설계/CAD | |||
공oo | ◦ 메카트로닉스 | |||
박oo | ◦ 산업제어 | |||
이oo | ◦ 산업용로봇 |
교육과정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교 육 과 정 부 | 총괄 기획 | 박oo | 학교교육과정 및 고교학점제 운영 총괄 | ◦기획운영 총괄 |
2. 교육과정 편제표 작성 | ◦교육과정편제표 | |||
3. 차년도 교과별 교원 수요 조사 | ||||
4. 교과서 관련업무 지원 | ||||
고교학점제 | 주oo | 직업계고 고교학점제 사업 운영 | ◦학교교육과정위원회(협의록) | |
교육과정위원회 구성 및 협의록 작성 | ||||
NCS교육과정 | 이oo | 1. NCS교육과정 편성•운영 | ||
2. 수업시간표 작성(교무업무 시스템) |
역량강화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역 량 강 화 부 | 총괄 기획 | 이oo | 연간 운영계획, 예산편성 및 관리 | ◦장부총괄 |
2. 보고서 작성, 인프라 구축 | ||||
3. 비품/기자재 선정•구입•수리 | ||||
4. 대외업무 | ||||
강사 관리 | 제oo | 외래강사 모집 공고 | ◦외래강사 모집 및 관리 | |
2. 접수대장 작성 및 서류 취합 | ||||
3. 서류 심사 및 면접 관련 업무 | ||||
4. 출강기록부 관리 | ||||
5. 외래강사 경력증명 데이터 관리 | ||||
자료 관리 | 남oo | 지도계획 및 강의확인서 관리 | ◦강사료 지급 | |
2. 출석부 관리 | ◦계획서,확인서 및 출석부 | |||
3. 강사료 지급표 작성 | ||||
4. 결/보강 계획서 관리 | ||||
5. 학교 홈페이지 자료 탑재 및 관리 | ||||
개설반 관리 | 조oo | 희망조사 및 개설 반 편성 | ◦희망조사 및 반편성 | |
2. 가정통신문(동의서 포함) | ◦학교운영위원회/소위원회 | |||
3. 교재 및 재료 소모품 대장 | ||||
4. 만족도 조사 | ||||
5. 학생 고충 상담 | ||||
6. 학교운영위원회/소위원회 업무 |
학교홍보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학 교 홍 보 부 ( 메 이 커 스 페 이 스) | 총괄 기획 | 최oo | 학교홍보 계획 수립 및 운영 | ◦기획운영 총괄 |
2. 홍보 예산 편성 및 운영 | ||||
3. 학교 홍보 관련 보도 자료 관리 | ||||
4. 학교 홍보 책자 제작 | ||||
5. 각종 행사 학교 홍보관 설치 및 운영 | ||||
대외홍보1 | 전oo | 신입생 홍보 판촉물품 제작 | ||
학교소식지 충효기 발간 | ||||
2. 학교 홍보용 학교 달력 제작 | ||||
대외홍보2 | 한oo | 행사 촬영 및 홍보 영상 제작 | ||
2. 교내 행사 방송 지원1 | ||||
3. 학교 홍보 관련 방송 매체 관리 (학교유튜브, 인스타 등 공식 계정 관리) | ||||
방송 | 정oo | 방송 선로 및 방송 기자재 관리 | ◦방송실 기자재 관리대장 | |
2. 교내 행사 방송 지원2 | ||||
3. 교내 방송부 학생 지도 및 관리 | ||||
4. 학교 홈페이지 사진갤러리 관리 | ||||
메이커 스페이스 총괄운영 | 김oo | 메이커스페이스 운영 계획 수립 및 운영 | ||
2. 전북 메이커스페이스 협의회 운영 | ||||
3. 메이커스페이스 직업 체험 교육 지원 | ||||
4. 비즈쿨 동아리 운영 | ||||
진로직업 체험교육1 | 류oo | 메이커스페이스 서류 작성 및 보고서 작성 | ||
2. 외부 박람회 및 체험 등 견학 업무 | ||||
3. 메이커스페이스 직업 체험 교육 지원 | ||||
진로직업 체험교육2 | 정oo | 메이커스페이스 장비&시설관리 | ||
2. 외부 박람회 및 체험 등 견학 업무 | ||||
3. 메이커스페이스 직업 체험 지원 | ||||
진로직업 체험교육3 | 오oo | 전북 거점 비즈쿨 총괄 운영 및 예산 관리 | ||
2. 거점 비즈쿨 활동 및 전북 비즈쿨 교사 협의회 운영 | ||||
3. 비즈쿨 캠프 운영 | ||||
4. 메이커스페이스 직업 체험 지원 | ||||
진로직업 체험교육4 | 김oo | 교내 비즈쿨 동아리 관리 | ||
2. 비즈쿨 체험 활동 운영 | ||||
3. 비즈쿨 동아리 운영 및 비즈쿨 페스티벌 계획 | ||||
4. 메이커스페이스 직업 체험 지원 |
폴리메카닉스과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폴 리 메 카 닉 스 과 | 총괄기획 실습안전교육 | 오oo | 운영 계획 및 집행 | ◦운영계획서 |
2. 실습장 관리, 실습 운영 총괄 | ◦학과연수계획 | |||
3. 산학겸임교사 수업 배정 및 관리 | ||||
취업 | 송oo | 취업서열부(3학년) | ◦취업서열부 | |
2. 취업마인드 특강 | ◦자기소개서 | |||
3.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관리 | ◦이력서 | |||
4. 파견 업무 및 학생 관리 | ||||
실습재료 및 문서 | 신oo | 1. 실습일지관리, 실습재료 신청 및 검수 | ◦실습일지 | |
2. 학과 데이터베이스 관리 | ◦재료대장 | |||
3. 평가규정/성취기준 관리 | ◦운영계획서 | |||
4. 프로젝트 수업 계획 및 운영 | ||||
과정평가형 | 조oo | 과정평가형 계획 수립 및 운영 | ◦CQ-NET관리 | |
2. 과정평가형 HRD-NET 관리 | ◦HRD-NET관리 | |||
3. 내부평가기준 수립 및 평가 | ||||
4. 교과연구회 계획 및 운영 | ||||
역량강화 직업기초 | 김oo | 방과후학교 편성 및 운영관리 | ◦자격증 취득 현황 | |
2. 자격증 현황 관리 | ◦방과후수업계획서 | |||
3. 자격증 시험장 편성•운영 | ||||
4. 직업기초능력 시험장 운영 | ||||
5. 명장1관 청소 관리 | ||||
영마이스터 기자재 | 심oo | 기자재 관리대장, 기자재 구입•수리•폐기, 기자재관리 | ◦실습실 관련 업무 | |
2. 실습장 일상/안전 점검표 | ◦2학년 실습 담당 | |||
3. 실습장 3정5S 점검 및 지원 | ||||
4. 영마이스터 운영 |
정밀기계과(금형)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정 밀 기 계 과 | 총괄기획 실습안전교육 | 주oo | 운영 계획 및 집행, 실습장 관리 | ◦운영계획서 |
2. 실습 운영 총괄 | ◦학과연수계획 | |||
3. 산학겸임교사 수업 배정 및 관리 | ◦산학겸임교사 관련 서류 | |||
4. 실습장 일상/안전 점검표 관리 | ||||
재료/문서 | 박oo | 1. 실습일지 관리, 실습재료 신청 및 검수 | ◦실습일지 | |
2. 학과 데이터베이스 관리 | ◦재료대장 | |||
3. 총괄기획 지원 | ◦자격증취득현황 | |||
4. 기능검정, 자격증 관리, 자격현황 관리 | ◦시험장편성,관리감독추천 | |||
5. 자격증 시험장 편성·운영 | ||||
취업,상담 | 송oo | 자기소개 및 이력서 관리, 취업학생 관리 | ◦자기소개서,이력서 | |
2. 취업지도 및 파견업무, 취업서열부 관리 | ◦취업서열부 | |||
3. 추수지도 계획 수립 및 운영 | ||||
4. 현장실습 귀교생, 취업자 귀교생 관리 | ||||
기자재 영마이스터 직업기초 | 서oo | 기자재 관리(구입,수리,폐기 관리 전반) | ◦기자재대장 | |
2. 영마이스터 한마당 계획 및 운영 | ◦영마이스터 관련 서류 | |||
3. 프로젝트 계획 및 운영 | ◦프로젝트 관련 서류 | |||
4. 직업기초능력 평가 운영 | ||||
과정평가형1 (설계,가공) | 박oo | 과정평가형 계획 수립 및 운영 | ◦과정평가형운영계획서 | |
2. 과정평가형 HRD-NET 관리 | ◦HRD-NET관리 | |||
3. 교육과정 운영 지원 | ◦전공동아리 | |||
4. 전공동아리 운영 및 관리 | ||||
5. 기계설계산업기사,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 과정평가형 | ||||
과정평가형2 (측정,조립) | 오oo | 과정평가형 계획 수립 및 운영 | ◦방과후학교수업계획서 | |
2. 과정평가형 HRD-NET 관리 | ◦일상 및 안전 점검표 | |||
3. 교육과정 운영 지원 | ||||
4. 정밀측정산업기사, 기계조립산업기사 과정평가형 |
로봇자동화과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로 봇 자 동 화 과 | 총괄기획 | 박oo | 운영 계획 및 집행 | ◦공문서철 |
2. 실습장 관리/실습 운영 총괄 | ◦운영계획서 | |||
3. 교과서 선정 교육과정 편성 운영 및 학과 시간표 배정 | ◦학과연수계획 | |||
4. 로봇특화교육과정 운영 | ||||
5. 학년별 실습 전 안전교육 실시 | ||||
기자재 및 실습일지·재료 기능검정 | 이oo | 실무과목 실습 안내서 관리 | ◦실습일지 | |
2. 기자재 관리대장 관리 | ◦재료대장 | |||
3. 실습재료 신청 및 검수 | ◦기자재대장 | |||
4. 실습일지 및 재료대장 관리 | ◦기자재인수인계철관리 | |||
5. 기능검정 계획 및 지도 | ◦기능검정업무및자격증관리 | |||
6. 자격증 현황 관리 | ||||
취업 및 상담 | 이oo | 취업지도 및 파견 업무 | ◦취업서열부 | |
2. 취업서열부(3학년) 관리 | ◦자기소개서,이력서 | |||
3.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관리 | ◦포트폴리오관리 | |||
4. 파견업체관리 및 학생데이터베이스 구축 | ◦취업상담일지 | |||
로봇특화사업 | 이oo | 로봇특화교육과정 기획 및 운영 | ◦로봇특화교육운영 | |
2. 방과후 학교 편성/운영 | ◦학과방과후교육계획 | |||
3. 현장견학체험프로그램 운영 등 | ||||
4. 전공동아리 운영 및 관리 | ||||
5. 산업체 전문강사 초빙 연수 | ||||
과정평가형 | 김oo | 과정평가형 계획수립 및 운영 기획 | ◦CQ-NET관리 | |
2. 과정평가형 자격 신청 및 HRD-NET관리 | ◦HRD-NET관리 | |||
3. 내부평가기준 수립 및 평가 | ||||
4. 외부평가 준비 | ||||
영마이스터/ 직업기초능력평가 | 김oo | 실습실 안전 점검(표) 및 관리 | ◦매월실습실안전점검 | |
2. 영마이스터 한마당 계획 및 운영 | ◦직업기초시험실관리 | |||
3. 직업기초능력평가 운영 및 관리 | ◦영마이스터 계획서 ◦직업기초능력평가 |
메카트로닉스과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메 카 트 로 닉 스 과 | 총괄 기획 | 김oo | 교육계획 수립 및 추진 | ◦운영계획서 |
2. 학과 교육과정 운영 | ◦학과연수계획 | |||
3. 실습장 관리 총괄 | ◦역량강화 편성관리 | |||
4. 교과서 선정 | ||||
5. 역량강화(방과후) 수업 편성 관리 | ||||
기자재 재료 | 채oo | 실무과목 실습 안내서 관리 | ◦실습안내서 | |
2. 기자재 관리대장 관리 | ◦실습일지,재료대장 | |||
3. 실습재료 신청 및 검수 | ◦자격증취득현황 | |||
4. 실습 일지 및 재료대장 관리 | ||||
5. 자격증관리/자격취득 현황판 관리 | ||||
6. 우수공채기업 취업준비 전반 업무 | ||||
취업 | 이oo | 메카과 취업지도 및 파견업무 | ◦자기소개서 | |
2. 파견업체관리 및 학생 데이터베이스 구축 | ◦이력서 | |||
3. 면접준비(이력서, 자기소개서) | ◦면접준비 | |||
학과특색사업 | 이oo | 미래차 관련 업무(산업체 전문강사 초빙연수, 위탁교육 등) | ◦미래차 | |
2. 전공동아리 운영 | ◦전공동아리 | |||
과정평가형 | 공oo | 과정평가형 교육과정 운영 | ◦CQ-NET관리 | |
2. 과정평가형 과정 개발/운영/평가 기준 수립 | ◦HRD-NET관리 | |||
문서 영마이스터 | 최oo | 1. 교과연구회, 영마이스터 업무 | ◦3정5S 관련철 | |
2. 실습실 안전 점검(표) 및 관리 | ◦직업기초 | |||
3. 실습장 3정5S점검 지원 | ◦실습실 안전 점검 | |||
4. 직업기초능력평가 운영 및 관리, 멀티실 관리 |
인성안전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인 성 안 전 부 | 총괄 기획 | 배oo | 학생 행사계획 수립 및 학생생활규정 정비 | ◦학생생활지도계획 |
2. 생활지도 계획 및 운영, 예산 편성 및 관리 | ||||
3. 인성, 인권, 학교폭력, 흡연예방 업무 총괄 | ||||
4. 안전, 학부모, 학생생활교육 업무 총괄 | ||||
5. 교내·외 생활지도 기획 및 업무 총괄 | ||||
6. 장애학생 및 다문화가정 관련 업무 총괄 | ||||
학생자치 | 이oo | 학생자치회 운영, 리더십캠프 | ◦학생회 회의록 | |
2. 학생자치회 대의원회의, 교장간담회 | ||||
3. 학생회장 선거 및 학생자치회 캠페인 기획, 운영 | ||||
4. 교내·외 생활지도 | ||||
학교폭력 | 조oo | 학교폭력예방 운영 및 사안 담당 | ◦학교폭력 서류철 관리 | |
2. 학교폭력 설문조사/통계 | ||||
3. 학교폭력 관련 서류 자료 보관 및 보고 | ||||
4. 교내•외 생활지도 | ||||
생활교육 | 오oo | 학생생활교육위원회 운영 및 결과보고 | ◦생활규정위원회의록 | |
2. 징계학생 위탁 교육 및 봉사활동 관리 | ◦징계대장 | |||
3. 학생 포상 계획 및 운영(선행상,모범상) | ◦내교통지서관리 | |||
4. 인성안전부 행사 사진 촬영, 관리 | ||||
5. 교내•외 생활지도 | ||||
안전교육 | 이oo | 51차시 안전교육 계획 및 안전예방교육 실시 | ◦안전교육(창체) | |
2. 선행상, 모범상 관련 업무 | ◦안전교육 자료 배포 | |||
3. 교내·외 생활지도 | ◦포상(선행상,모범상) | |||
금연교육 | 조oo | 1. 금연프로그램운영(흡연예방학교) | ◦운영계획서 | |
2. 흡연징계학생(소변,일산화탄소 검사) 관리 | ◦금연관련대장 | |||
3. 교내·외 생활지도 | ||||
특수교육 | 이oo | 특수교육/휴대폰,분실물 관리 | ◦특수교육계획 | |
2. 졸업식 학위복 관리 | ◦습득/분실물대장 | |||
3. 징계학생 봉사활동지도 | ||||
4. 장애학생 및 다문화가정 관련 업무 | ||||
5. 교내·외 생활지도 | ||||
학부모회 | 진oo | 학부모회 운영 계획 수립 및 학부모교육 운영 | ◦학부모교육 자료 | |
학생증 제작 및 재발급 | ◦학부모 정기간담회 | |||
3. 징계학생 봉사활동지도 | ||||
4. 교내·외 생활지도 | ||||
여학생회 | 엄oo | 여학생 생활지도 계획 및 운영 | ◦여학생 생활지도 | |
2. 징계학생(여) 봉사활동 관리 | ◦사진첩, 비상연락망 | |||
3. 여학생 정기간담회 운영 및 보고 | ◦하교버스 승하차지도 | |||
4. 인성안전부 행사 사진 촬영, 관리 | ||||
5. 징계학생 봉사활동 지도 | ||||
6. 교내·외 생활지도 | ||||
환경교육 | 정oo | 학교 청소구역 배정(교사/학생) | ◦청소도구관리 | |
2. 실내 외 환경 관련 청소도구 비품 구매 및 배급 관리 | ◦전체청소구역표 | |||
3. 2교무실 청소 및 봉사활동학생(봉사시간) 관리 | ◦청소봉사활동학생 관리 | |||
4. 교내·외 생활지도 |
취업지원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취 업 지 원 부 | 총괄 기획 | 이oo | 현장실습 총괄 | |
2. 기업체 발굴 및 협약 체결 | ||||
3. 취업교육 관련 업무 총괄 | ||||
4. 취업관련 대외 업무 | ||||
5. 취업 중앙컨설팅 | ||||
6. 취업관리 프로그램 서버 관리 | ||||
7. 직업교육혁신지구 사업 계획 및 운영 | ||||
업체 관리 | 류oo | 취업현황 관리(게시판/홈페이지) | ◦업체관리 | |
2. 취업관련 대외 업무/문서처리 | ◦선도기업,참여기업지정 | |||
3. 취업 업체 MOU 체결 | ◦학생취업행사운영 | |||
4. 선도기업, 참여기업 지정(재지정) 업무 | ◦산학협력위원회 업무 | |||
5. 현장실습 직무 분석 | ||||
6. 현장실습 교육프로그램 작성 | ||||
7. 학생 취업 행사·견학 운영 지원 | ||||
8. 산업체 채용설명회 | ||||
9. 산학협력위원회 업무 | ||||
현장 실습 | 강oo | 취업희망 조사 및 통계 | ◦현장실습운영위원회 | |
2. 학부모 취업 설명회 업무 | ◦현장실습 파견 업무 | |||
3. 학생 취업 설명회 | ◦파견전 교육 | |||
4. 현장실습운영위원회 운영 | ◦취업희망 조사 | |||
5. 현장실습 파견, 인턴십 현장학습 | ||||
6. 취업관련 행사 지원 | ||||
7. 취업관련 외부공문 접수 및 처리 | ||||
취업 관리 | 박oo | 현장실습 완료자 서류 | ◦현장실습,완료업무 | |
2. 취업파견, 현장실습 수당 지급 | ◦취업관련 업무 | |||
3. 현장실습 및 취업 귀교학생 교육 계획 및 운영 | ◦추수지도 업무 | |||
4. 현장실습/취업추수지도 계획 수립 및 운영 | ◦취업지원금 | |||
5. 현장훈련 지원사업 | ||||
6. 취업 장려금 관련 업무 | ||||
7. 취업관련 행사 지원 | ||||
실습/취업 후속관리 | 길oo | 현장실습 귀교생, 취업자 귀교생 업무 | ◦현장실습/취업 귀교생 관리 | |
일학습 병행제 | ◦취업지원금 | |||
현장실습 반성평가 자료 제작 및 게시 | ◦중소기업 면접자료 관리 | |||
취업지원금 관련 업무 지원 | ||||
중소기업 면접교육 자료 제작 | ||||
취업관리 업무 지원 | ||||
취업 행사 관리 | 최oo | 1. 교직원/학생 노동인권 연수 | ◦학부모행사,취업연수 | |
2. 학생 산업안전 교육 | ◦이노마이스터 업무 | |||
3. 학교 전담 노무사 관련 교육 | ◦노무관련/취업특강 | |||
4. 취업박람회 | ||||
5. 취업 운영 지원 | ||||
6. 현장 훈련 지원 | ||||
7. 홍보물품 구입 및 현수막 | ||||
8. 직업교육 특강 계획 수립 | ||||
9. 취업 행사, 견학 운영 | ||||
혁신지구사업 | 박oo | 직업교육혁신지구 사업 진행 | ||
2. 프로그램 개발 | ||||
3. 교육일정 수립 및 진행 | ||||
4. 학생 관리 및 예산 사용 | ||||
졸업자 관리 | 손oo | 고졸자 취업통계 후속 관리 | ◦고졸자취업통계사업관리 | |
2. 졸업 후 취업자 관리 | ◦현장훈련사업 | |||
3. 졸업생 취업 관련 행사 운영 | ◦졸업생관리프로그램운영 | |||
4. 졸업생 추수지도 | ◦직업체험현장학습 | |||
5. 졸업생 관리 프로그램 개발 | ||||
6. 직업체험 및 취업박람회 추진 | ||||
7. 취업부 및 고졸자사업 홍보자료 제작 및 구입 | ||||
졸업생 계속지원사업 | 민oo | e나라도움 업무 시스템 운영 | ◦각종통계자료관리 | |
2. 졸업생 취업 및 추수지도/업체 개발 | ◦졸업생계속지원사업 | |||
3. 취업지원센터 고객 응대 | ||||
4. 졸업생 상담/행사 운영 | ||||
5. 취업관련 행정 업무 | ||||
6. 직업계고 계속지원 모델 개발 사업 업무 | ||||
취업 코디네이터 | 이oo | 현장실습 관련 서류 관리 | ◦각종 통계자료관리 | |
2. 하이파이브 입력자료 관리 | ◦취업정보시스템운영 | |||
3. 취업통계 자료 관리 | ◦취업행정업무 | |||
4. 기업정보 관리 | ||||
5. 이노마이스터 장학금 지급 | ||||
6. 면접 공결 처리 | ||||
산학협력 지원관 | 강oo 황oo | 업체 발굴 및 관리 | ◦현장실습및취업생관리 | |
2. 현장실습 대상자 상담 및 교육 | ◦취업업체발굴/관리 | |||
3. 현장실습생 관리 | ◦학생면접인솔 | |||
4. 기업정보 조사 분석 | ||||
5. 이노마이스터 박람회 | ||||
6. 학생 면접 인솔 및 서류 관리 | ||||
7. 표준 협약서/근로계약서 |
진로상담교육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진 로 상 담 교 육 부 | 총괄 기획 | 조oo | 1학년 진로 업무 | ◦진로교과수업 |
진로상담 교육계획 수립 | ||||
2. 맞춤형 진로상담 | ||||
3. 진로활동 운영 | ||||
4. 직업심리검사 및 컨설팅 | ||||
5. 나의 꿈 발표회 | ||||
6. 주제 탐구 보고서 제작 | ||||
7. 목표 달성 badge 디자인 공모전 및 제작 | ||||
8. 공채 대비반 운영 총괄 | ◦진로교과수업 | |||
진로업무 | 최oo | 2~3학년 진로 업무 | ||
2. 진로포트폴리오 발표회 | ||||
3. 전공 면접 기출문제 분석&전공면접교재제작 | ||||
4. 비전 수첩 제작 | ||||
5. 합격 및 면접 후기 작성 | ||||
6. 취업 면접 가이드북 제작 | ||||
7. 진로교육프로그램(CAP+) | ||||
3학년 공채 | 임oo | 3학년 공채 행정업무 | ||
3학년 공채반 선발 | ||||
3. 3학년 공채반 전공 교육계획 수립 및 운영 | ||||
4. 3학년 채용계획 및 전형 일정 관리 | ||||
5. 3학년 합격자 교육 및 사후 관리 | ||||
2학년 공채 | 백oo | 2학년 공채 행정업무 | ||
2학년 공채반 선발 | ||||
3. 2학년 공채반 전공 교육계획 수립 및 운영 | ||||
4. 2학년 채용계획 및 전형 일정 관리 | ||||
5. 2학년 합격자 교육 및 사후 관리 | ||||
NCS 교육 | 김oo | NCS GSAT 교육 계획&운영 | ||
학기말 NCS 집중 교육 프로그램 운영 | ||||
3. 토론 면접 & 에세이 평가 | ||||
4. 자기소개서 컨설팅 | ||||
NCS 평가 | 박oo | 1. NCS GSAT 교재 제작&구입 관리 | ||
2. 공채반 평가 관리 및 NCS 실전모의고사 운영 | ||||
3. 공무원 시험 접수 및 시험 대비 지도 | ||||
4. 인적성 검사 프로그램 운영 | ||||
전문상담 | 이oo | 개인 및 집단상담&학폭력상담&또래상담 운영 | ||
2. 학업중단/부적응 학생 상담 | ||||
3. 정서행동검사 결과 상담 | ||||
4. 인터넷 중독, 각종 심리검사 상담 | ||||
5. 행복한 학교 문화 조성 프로그램 |
학년교육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학 년 교 육 부 | 총괄 기획 | 이oo | 계획 수립 및 추진 | ◦공문서철 |
2. 생활기록부 업무 지원 | ||||
3. 진학 관련 업무 | ||||
4. 예산 편성 및 관리 | ||||
5. 담임 협의회 주관 | ||||
6. 진급•졸업 사정회 | ||||
7. 졸업식 관련 업무 지원 | ||||
1학년 업무 | 진oo | 담임 협의회 | ◦공문서철 | |
2. 학년 출결 점검 및 관리 | ◦1학년 결석계 | |||
3. 1학년 생활기록부 기록 및 점검 업무 | ◦1학년 사정원안 | |||
4. 사정원안 점검 및 수합 | ||||
5. 고등자기성장캠프 계획 및 추진 | ||||
2학년 업무 | 김oo | 학교생활기록부 업무 | ◦학교생활기록부 | |
담임 협의회 주관 | ◦공문서철 | |||
3. 학년 출결 점검 및 관리 | ◦2학년 결석계 | |||
4. 2학년 생활기록부 기록 및 점검 업무 | ◦2학년 사정원안 | |||
5. 사정원안 점검 및 수합 | ||||
3학년 업무 | 안oo | 담임 협의회 주관 | ◦공문서철 | |
2. 학년 출결 점검 및 관리 | ◦3학년 결석계 | |||
3. 대학입학시험 전형자료 생성 제출 | ◦3학년 사정원안 | |||
4. 대학입학 원서접수 관련 업무 | ||||
5. 3학년 생활기록부 기록 및 점검 업무 | ||||
6. 사정원안 점검 및 수합 | ||||
7. 졸업앨범 제작 업무 | ||||
8. 졸업생 진학 상담 |
글로벌교육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글 로 벌 교 육 부 | 총괄 기획 | 홍oo |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 총괄 | |
2. 교직원 해외연수 추진 | ||||
3. 원어민 교사 복무 관리 및 재계약 업무 | ||||
4. 공인영어시험 응시료 지원사업 협조 | ||||
해외어학연수 | 정oo | 필리핀 어학연수 추진(1학년) | ||
- 프로그램 안내 및 학생 선발 | ||||
- 위탁 기관 선정(입찰) | ||||
- 학생 인솔 교사 모집 | ||||
- 출국 전 학생·학부모 설명회 및 학생 간담회 실시 | ||||
글로벌 산업현장탐방 | 서oo | 영마이스터 글로벌 산업현장 탐방 추진(2학년-대만) | ||
- 위탁 기관 선정(입찰) | ||||
- 출국 준비 및 학생 인솔 계획 수립 | ||||
- 현지 인솔 지원 | ||||
- 교육청 현장체험학습 지원금 신청 | ||||
글로벌인턴십 | 김oo | 도교육청 학생 해외연수 프로그램 안내 및 선발 | ||
- 직업계고 글로벌 인턴십 참가자 추천 및 선발자 관리 | ||||
- 직업계고 기능인재 해외연수 참가자 추천 | ||||
- 기타 교육청 해외연수 프로그램 학생 안내 | ||||
2. 부서 내 행사 업무 지원 |
인문자연과학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
인 문 자 연 과 학 부 | 총괄 기획 | 전oo | 보통교과 교육활동 기획 및 추진 | ◦교육계획서 | |
2. 예산 편성 및 관리 | ◦공문서철 | ||||
3. 직업기초능력의 보통교과 운영 관련 업무 총괄 | |||||
4. 보통교과 교과연구회 계획 및 운영 | |||||
5. 인문학 아카데미 및 인문학 강연 계획 및 운영 총괄 | |||||
6. 다문화 학생 및 탈북민 학생관리 및 지원사업 | |||||
7. 교내 다문화이해교육 | |||||
문서,교복 | 오oo | 학교교복공동구매 계획 및 추진 | ◦교복공동구매소위원회 | ||
2. 학생의 달 효행학생 시상 | |||||
사서 (도서관) | 이oo | 도서관 운영 계획/추진 | ◦도서관운영계획서 | ||
2. 장서 대출 및 반납 관리 | ◦도서관관리대장 | ||||
3. 사제동행 독서멘토링 | ◦독서멘토링,협의록 | ||||
4. 독서 관련 행사 계획 및 운영 | |||||
5. 교지 제작 계획 및 운영 총괄(격년 운영) | |||||
인문 / 언 어 교 육 | 국어교육 문예/독서 | 최oo | 국어과 업무 및 문학기행 | ◦국어과운영계획서 | |
2. 독서교육 활성화, 책 60권 읽기 프로젝트 업무 | ◦국어과협의록 | ||||
3. 독후활동 우수자 및 우수반 선발 | |||||
4. 교내 및 교외 글짓기 대회 | |||||
5. 직업기초능력 의사소통능력 국어 영역 지도 계획 및 운영 | |||||
한자교육 | 최oo | 한자능력 인증 관련 업무 | ◦관리대장 | ||
2. 한문과 교내 행사 운영 | |||||
사회 국사 교육 | 남oo | 사회/국사 교육 업무 | ◦사회/국사과교육과정운영계획서 | ||
2. 사회과 교내 행사 운영(통일·독도·경제·소비생활교육) (교내 독도· 통일글짓기 대회) | ◦사회/국사과협의록 | ||||
3. 사회/국사 과대표 업무 지원 | |||||
영어 교육 | 조oo | 영어과 업무 | ◦영어과운영계획서 | ||
2. 원어민 교사 관리, 토익시험 관리 | ◦영어과협의록 | ||||
3. 영어듣기평가 계획, 영어마을체험계획 및 운영 | |||||
4. 업무별 과내 협조교사 지원 | |||||
5. 영어과 관련 교내 행사 운영 | |||||
6. 교내 영어경시대회(단어왕, 팝송대회 등) 계획 및 운영 | |||||
7. 직업기초능력 의사소통능력 영어 영역 지도 계획 및 운영 | |||||
중국어 교육 | 전oo | 중국어 및 제2외국어 관련 업무 | ◦중국어과협의록 | ||
2. 중국어 관련 행사 | |||||
자 연 과 학 교 육 | 수학 교육 | 이oo | 수학과 교내행사(수학교육,수학체험전,수학구조물대회 등) | ◦수학과운영계획서 | |
2. 학습기자재 관리 및 정비 | ◦수학과협의록 | ||||
3. 직업기초능력 수리활용 영역 지도 계획 및 운영 | |||||
과학 교육 | 김oo | 과학교육, 실험실습 연간계획 수립/추진 | ◦과학과기자재철,협의록 | ||
2. 과학실 교구, 기자재 실험 물품 구입 | ◦과학과운영계획서 | ||||
3. 과학체험활동 행사 | ◦실험실안전관리점검표 | ||||
4. 과학의 달 행사 및 홍보 | |||||
5. 물리실 교구 및 기자재 관리 | |||||
조oo | 과학행사 및 실험실 관리 | ◦폐수배출시설운영일지 | |||
2. 천문관측 행사 | ◦실험실안전관리점검표 | ||||
3. 실험폐수 및 폐시약 관리 | |||||
4. 화학실 교구/기자재 관리 |
생활관교육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생 활 관 교 육 부 | 총괄 기획 | 강oo | 생활관 업무 기획/추진 | ◦생활지도명령부 |
2. 생활관 생활 지도 전반 | ◦생활지도일지 | |||
3. 생활관 각종 행사 및 환경 관리 | ◦입/퇴사원부 | |||
4. 생활관 입/퇴사 관련 업무 | ◦생활지도누가기록부 | |||
5. 여가활동, 방과후 운영 전반 지원 | ◦마일리지관리 | |||
문서 | 김oo | 자율학습, 특별학습 기획 및 실시 | ◦학생상벌점마일리지관리 | |
2. 조기 체력강화 기획 및 실시 | ||||
3. 식사 관련 지도 | ||||
4. 학교폭력 예방 지도 | ||||
5. 건강관리, 안전사고 예방 교육 실시(월1회) | ||||
1학년 생활지도 | 김oo 이oo | 1학년(성실관) 생활지도 및 상담 | ◦생활지도누가기록부 | |
2. 기본생활 습관 지도 | ◦마일리지관리 | |||
3. 생활관 안전지도 및 인원 관리 | ||||
4. 1학년 상담 및 생활 지도 | ||||
5. 호실 정리 및 청소 지도 | ||||
6. 자율학습실 및 여가활동 지도 | ||||
7. 식사 관련 지도 | ||||
8. 학교 폭력 예방 지도, 자율학습 지도 | ||||
2학년 생활지도 | 오ooo 김oo | 1. 2학년(협동관) 생활지도 및 상담 | ◦생활지도누가기록부 | |
2. 기본생활 습관 지도 | ◦마일리지관리 | |||
3. 생활관 안전지도 및 인원 관리 | ||||
4. 2학년 상담 및 생활 지도 | ||||
5. 호실 정리 및 청소 지도 | ||||
6. 자율학습실 및 여가활동 지도 | ||||
7. 식사 관련 지도 | ||||
8. 학교 폭력 예방 지도, 자율학습 지도 | ||||
3학년 생활지도 | 정oo 조oo | 1. 3학년(근면관,성실관) 생활지도 및 상담 | ◦생활지도누가기록부 | |
2. 기본생활 습관 지도 | ◦마일리지관리 | |||
3. 생활관 안전지도 및 인원 관리 | ||||
4. 3학년 상담 및 생활 지도 | ||||
5. 호실 정리 및 청소 지도 | ||||
6. 자율학습실 및 여가활동 지도 | ||||
7. 식사 관련 지도 | ||||
8. 학교 폭력 예방 지도, 자율학습 지도 | ||||
여학생 생활지도 | 이oo 전oo 오oo 정oo | 1. 여학생(협동관) 생활지도 및 상담 | ◦생활지도누가기록부 | |
2. 기본생활 습관 지도 | ◦마일리지관리 | |||
3. 생활관 안전지도 및 인원 관리 | ||||
4. 여학생 상담 및 생활 지도 | ||||
5. 호실 정리 및 청소 지도 | ||||
6. 자율학습실 및 여가활동 지도 | ||||
7. 식사 관련 지도 | ||||
8. 학교 폭력 예방 지도, 자율학습 지도 |
창의체험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창 의 체 험 부 | 총괄 기획 | 황oo | 창의체험부 업무 기획/추진 및 예산편성 및 관리 | |
2. 체험활동/봉사/청룡제/동아리 총괄 | ||||
3. 청룡제 지원 | ||||
체험활동 봉사활동 | 조oo | 봉사활동 확인서 및 실적 관리 | ◦봉사활동확인서 | |
2. 외부 체험활동 계획 및 운영 | ◦청룡제지원 | |||
3. 청룡제 먹거리 부스 관리 | ||||
동아리 | 이oo | 동아리 운영 계획 수립 | ◦청룡제지원 | |
2. 동아리 배정 및 관리 | ||||
3. 전공 및 일반 동아리 예산 관리 | ||||
4. 동아리실 관리 | ||||
5. 청룡제 부스 동아리 체험 부스 운영 | ||||
청룡제 | 김oo | 자율활동 구성 계획 | ◦청룡제운영계획서 | |
청룡제 기획 및 총괄 운영 | ||||
콘서트 | 민oo | 버스킹 및 게릴라 콘서트 기획 및 운영 | ◦청룡제지원 ◦버스킹,거리노래방 | |
2. 청룡제 콘서트 기획 및 진행 |
예체능교육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예 · 체 능 부 | 총괄 기획 | 김oo | 예•체능부 업무 기획/추진 | |
2. 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 | ||||
3. 교내 체육축제/스포츠리그 운영 | ||||
4. 체육시설 관리 | ||||
5. 스포츠클럽축제 지도 및 출전 | ||||
6. 학교 체육시설 개방 및 대외 활동 지원 | ||||
7. 방과후 체육시설 이용학생 안전관리 및 지도 | ||||
체육1 | 최oo | 스포츠클럽 지도/출전 | ◦비품대장 | |
2. 체육시설 관리(풋살장,씨름장) | ||||
3. 학교스포츠클럽 나이스 관리 | ||||
4. 학생건강체력평가(PAPS) 측정 | ||||
5. 방과후 체육시설 이용학생 안전관리 및 지도 | ||||
체육2 | 권oo | 스포츠클럽 지도 및 출전 | ||
2. 안전교육 | ||||
3. 체육시설 관리(골프장, 청룡관) | ||||
4. 체육수업 비품 및 소모품 관리 | ||||
5. 학교스포츠클럽 리그전 운영 | ||||
6. 학생건강체력평가(PAPS)측정 | ||||
7. 학생건강체력교실 운영 관리 | ||||
8. 체육기자재 관리 | ||||
9. 방과후 체육시설 이용학생 안전관리 및 지도 | ||||
체육3 | 이oo | 스포츠클럽 지도 및 출전 | ||
2. 줄넘기 생활화 교육 | ||||
3. 체육시설관리(운동장,농구장,테니스장) | ||||
4. 틈새 신체활동 운영 | ||||
5. 방과후 체육시설 이용학생 안전관리 및 지도 | ||||
음악 | 강oo | 음악교과 업무2 | ◦비품대장 | |
2. 관악동아리 지도(행사 및 대회지도) | ||||
3. 음악교구 시설 관리 및 점검 | ||||
민oo | 음악교과업무1 | |||
2. 교수•학습 계획 수립 | ||||
3. 관악동아리지원 (외부강사관리및서류, 관악부행사보조 등) | ||||
미술 | 김oo | 미술교과 관련업무 기획 및 추진 | ◦비품대장 | |
2. 교내•외 미술행사 주관 | ||||
3. 미술 작품 전시 | ||||
4. 금연, 학교폭력 예방 포스터 그리기 | ||||
5. 미술교구, 시설 관리 및 점검 | ||||
보건 | 안oo | 보건 관련 업무 | ◦보건일지 | |
2. 性/금연/약물오남용 및 비만예방 교육 | ◦신체발달상황 | |||
3. 결핵/감염병 예방교육 | ◦환자관리대장 | |||
4. 요보호학생 관리 및 건강상담 | ||||
5. 각종 건강 검사 및 추후관리 및 건강기록부 관리 | ||||
6. 여학생 위생용품 지원사업, 양성평등 관련 업무 | ||||
7. 교직원 연수 협조(심폐소생술, 성관련) | ||||
8. 헌혈, 보건실 운영 협조 | ||||
영양 | 설oo | 영양 관련 업무 기획 및 추진 | ||
2. 식생활관 관리•운영 | ||||
3. 식생활관 시설관리 및 위생관리 |
교육정보부
부서 | 계 | 담당 | 업무내용 | 비고 |
---|---|---|---|---|
교 육 정 보 부 | 총괄 기획 | 이oo | 교육정보부 업무 기획/추진 | ◦태블릿 PC 대여관리 |
2. 학교서버 OS 유지관리 | ◦학교마스터 인증서 | |||
3. 학교 네트워크 운영 기획 | ◦NEIS권한관리규정집 | |||
4. 학교 및 학급 전산 장비 유지보수 관리 | ◦2차인증 | |||
5. 교직원 업무용 소프트웨어 구입 및 관리 | ||||
6. 주요예산 수립 및 집행 | ||||
7. 단체 문자메시지 인증 관리 | ||||
8. 태블릿 PC 대여 관리 | ||||
7. 홈페이지/쿨메신저 업무 | ||||
8. 교원선진화 DB관리 | ||||
9. 학교마스터/NEIS 권한 관리/기술지원 | ||||
10. 전자칠판 관리 | ||||
학생용 스마트기기/ 에듀테크 | 이oo | 교원 및 학생 계정관리 및 노트북 관련 업무 | ||
2. 에듀테크 관련 업무 | ||||
정보망 관리 | 김oo | 학교 서버 OS 유지관리 | ◦유지관리일지 | |
2. 학교 네트워크 운영 | ||||
3. 교직원 업무용 소프트웨어 구입 | ||||
4. 홈페이지/쿨메신저 유지 관리 | ||||
PC 및 각종 스마트기기 관리 | 최oo | 교사 업무용 PC 및 각종 스마트 기기 관리 | ◦유지보수업체 | |
2. 실습실 컴퓨터 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