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합격자안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납입고지서 재발급 방법 안내
작성자 김자경 등록일 13.01.25 조회수 47
첨부파일
○ 납입고지서 분실시 재발급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

1. 붙임 예시 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붙임 신입생납부고지서에 있는 교과서대금 및 생활관비 납부 고지서에 해당 학번과 성명을 기재합니다.
(※ 주의 : 반드시 각 장당 세번(납입고지서, 영수필 통지서, 영수증)에 학번과 성명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3. 출력하여 농협중앙회 또는 단위농협에 등록기간중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기간 : 2013년 1월28일(월)-1월 31일(목) 16:00까지 시간엄수

。붙임
1. (예시)2013학년도 생활관비 납부고지서 1부.
2. 신입생 납부고지서 2부. 끝.

이전글 2013학년도 신입생 최종 등록현황 및 미등록자 후보순위
다음글 예비소집 및 합격자등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