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원서 접수 방법 안내(필독) |
|||||
---|---|---|---|---|---|
작성자 | 김용재 | 등록일 | 13.09.16 | 조회수 | 393 |
*입학원서 접수 방법 안내 1. 입학원서는 인터넷사이트(https://cmt.hiapply.co.kr) 또는 홈페이지 입학원서 접수하기에서만 지원이 가능합니다(학교 개별접수 불가) 2. 반드시 입학원서접수사이트에서 회원가입(홈페이지 회원가입이 아님)지원학생 이름으로 회원가입을 한 후 입학원서 기재사항을 빠짐없이 입력 완료후 입학원서를 출력(학교장 직인 날인)하여 개인정보활용동의서, 학부모 동의서, 생활기록부 4부를 학교에 기한내(10월 18일 오후 5시이전까지이며 5시이후는 접수 불가)에 제출해야 합니다. *입학원서를 출력하면 입학원서와 개인정보활용동의서, 학부모 동의서, 수험표가 함께 자동으로 출력됩니다. 출력물중 나머지는 개인이 사인을 하고 입학원서는 담임선생님께 학교장 직인 날인 부탁, 학교생활기록부 4부 역시 담임선생님께 직인 날인후 원본대조필 도장 맡은 후 개인출력물과 함께 제출 3. 원거리 학생의 경우 우편제출도 가능하나 반드시 기간과 시간을 엄수(18일 5시이전 도착분만 접수 인정)해야만 접수로 인정됩니다. 따라서 장거리 학생의 경우 접수 당일에 출력하여 우편 등기 빠른우편으로 제출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4. 사회통합전형 지원자는 관련서류(동사무사소, 건강보험관리공단 등 발급)를 반드시 제출해야 전형자격이 주어집니다. 5. 1차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자기소개서(인터넷 접수사이트)를 10월 25일 17:00까지 입력해야 됩니다.(직접 출력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본인이 미리서 워드로 작성해 두었다가 1차 발표 후 붙여넣기를 하면 시간이 절약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63)720-5313-4번으로 문의바랍니다. |
이전글 | 1차합격자 발표 및 자기소개서 작성 |
---|---|
다음글 | 제2차 입학설명회 참가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