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2월 급식비 납부 및 급식가정통신문 안내 |
|||||
---|---|---|---|---|---|
작성자 | 김원영 | 등록일 | 17.11.29 | 조회수 | 739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12월 급식비 납부 및 급식가정통신문 안내입니다.
급식비 이체 기간은 농협 2017년 12월 06일(수) 전북은행 2017년 12월 07일(목) ~ 12월 08일(금)까지(12월 선입금)
2017년 겨울방학월 급식 신청은 2017년 12월 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예정입니다. ※ 신청기간 내에 본인이 신청 및 취소가 가능하며 해당월 급식 개시 전까지는 담임선생님께 확인증 확인 후 행정실 제출 시 변경 가능 [해달월 급식 시작 후 취소 및 환불은 이루어지지 않으니 신중히 급식 신청을 바라며 필히 숙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 | 2017학년도 12월 방과후학교 교육비 납부통지서 |
---|---|
다음글 | 2017학년도 4/4분기 공납금 납부통지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