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1학기 평가계획 및 이의신청 절차 안내
작성자 만경초 등록일 23.07.05 조회수 171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 애쓰시는 학부모님의 가정 내 안녕을 기원합니다.

 

우리 학교에서 평가는 수업 안에서 학년·학급별 수시평가를 실시할 예정이며, 학급에서 자체적으로 이루어지는 단원평가와 수행평가 등의 평가 결과물은 각 반 담임교사의 재량으로 학부모님께 안내 될 예정입니다.

 

이에 학기 초 정보공시로 안내드렸었던 2023학년도 1학기 평가계획 및 평가 이의신청 절차를 우리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한 번 더 안내해드리오니 가정에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학교 교육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평가 이의신청 절차: 평가 실시 → 평가 결과 공개 → 이의신청 기회 부여 → 이의신청 접수 → 이의신청 처리 

                              처리 결과 제공 → 평가 결과 입력 (이의신청 기간은 평가 결과 공개 후 7일 이내)

이전글 2023년 제4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다음글 2023년 하반기 시설관리직(행정대체) 최종 합격자 발표 및 채용후보자 등록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