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영생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주영생고 총동창회 졸업생 장학금 전달
작성자 전주영생고 등록일 23.03.06 조회수 141
첨부파일

전주영생고 총동문회(회장 임환·전북도민일보 대표이사) 제56차 정기총회가 지난 10일 오후 7시 전주그랜드힐스턴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동문 선후배, 모교 교장과 교사, 재학생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전달, 2022년 결산안·2023예산안 처리, 사업계획 보고 등을 실시하며 코로나19로 3년간 만나지 못한 동문의 정을 나누었다.

장학금 전달식에서 임환 총동문회장 겸 장학재단이사장은 안해찬(전남대 의예과), 박성준(서울대 원자핵공학과), 노승익(서울대 체육교육과) 졸업생들에게 200만원씩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격려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참석한 동문들이 한마디씩 하는 코너를 마련, 동문회와 모교 발전을 위한 조언들을 쏟아냈으며 선배들이 후배들에게, 후배들이 선배들에게 당부하고 바라는 염원을 담아내기도 했다.

임환 총동문회장은 “지난 3년간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코로나가 잠시 잠잠해진 기간을 활용 동문회장배 골프대회, 각 지역·직능별 모임, 집행부 모임 등을 통해 미약하나마 동문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해 왔다”며 “이제는 코로나19의 위세가 꺾이면서 모든 일상이 회복되었기에 우리 동문들도 영생이라는 이름으로 하나로 뭉쳐 새롭게 도약·전진하는 동문회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이장훈 교장은 2023학년도 대학 입시결과와 입학생 모집결과를 설명하며 “모교는 식사가 맛있고 학교시설이 좋으며 교사들이 친절하기에 인기있는 고등학교로 자리잡았다”며 “이제는 학생이 더 즐겁고 교사도 행복한 학교로 만들어 우수한 후배를 배출해 내는데 열정을 바치겠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저작권자 ⓒ 전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출처 : 전북도민일보(http://www.domin.co.kr) 

이전글 전주영생고, 어려운 이웃 위한 사랑의 쌀 나눔 봉사 실시
다음글 신동아학원, 2023 시무예배(2023.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