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상업정보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분리 고사실 응시학생 준수사항
작성자 *** 등록일 22.06.28 조회수 75

붙임 3

분리 고사실 시험 응시생 준수 사항

분리 고사실 응시 학생 준수사항

하교 방법은 대중교통 이용은 제한되며 보호자 차량, 도보 중 선택하여 결정하고 학교 조사 시 제출합니다.

- 보호자 차량에는 운전자 1인만 동행합니다.

- 자동차 환기시스템은 외기 유입으로 설정, 이동 과정에서 창문을 양방향으로 열어 차량 안 환기를 자주 시켜줍니다.

자가격리 장소()에서 나가기 전 보건용 마스크(KF94 동급 이상)를 착용하고, 외출 중 절대 벗지 않으며, 손 위생을 위해 필요 시 일회용 장갑을 착용합니다.

식사가 필요한 경우(학교 안내에 따라) 등교 전 도시락·물을 준비해주세요.

이동 중 식당, 편의점, 공중화장실 등 다중이용시설은 이용할 수 없으며, 다른 장소에 들르지 않고 다른 사람과 접촉하지 않으며, 바로 등교합니다.

화장실은 학교 안내 사항에 따라 별도로 마련된 화장실 또는 지정칸을 이용해주세요.

등교 및 분리 고사실까지 이동 중 다른 사람과 거리를 유지하여 주시고, 대화 및 접촉은 하지 않습니다.

분리 고사실에 비치된 손소독제로 손 위생을 철저히 합니다.

시험 종료 후 귀가 시 다른 장소에 들르지 않고 다른 사람과 접촉하지 않으며, 바로 자가격리 장소(가정)로 돌아갑니다.

위 사항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일시적 등교 허용의 범위를 초과한 것으로서 자가 격리 이행 위반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분리 고사실 응시생의 보호자(운전자) 준수사항

차량 탑승 전 KF94 동급 이상의 마스크 착용, 이동 과정에 항상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보호자(운전자)는 이동 전 과정에서 분리 고사실 응시생과 최대한 거리를 유지해 주시고, 분리 고사실 응시생은 운전자의 뒷좌석 반대 방향(운전자의 대각선)으로 착석하도록 합니다.

분리 고사실 응시생은 항상 거리를 유지하여 접촉하지 않도록 하며, 가능한 대화는 하지 않습니다.

차량 이용 전 창문을 열어 차량 내 환기를 충분히 하여 주시고, 이동 과정에서는 자동차 환기시스템을 외기 유입으로 설정하여 주십시오.

- 이동 과정 중 창문을 양방향으로 열어 차량 안 환기를 자주 시켜줍니다.

분리 고사실 응시생과 대면 전후에는 물과 비누 또는 손세정제, 손소독제를 이용하여 손 위생을 철저히 합니다.

시험 종료 후 귀가 시 다른 장소에 들르지 않고 분리 고사실 응시생이 바로 자가격리 장소(가정) 돌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분리 고사실 응시생 탑승 후 차량의 손길이 닿는 곳의 표면(손잡이 등)은 소독하여 줍니다.

- 학교에서 하차 후 1, 자가격리 장소()에 하차 후 1, 최소 2회 이상 소독합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바우처 지원 안내 가정통신문
다음글 2022학년도 1학기 2차고사 안내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