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코로나19 대응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문 |
|||||
---|---|---|---|---|---|
작성자 | 임보미 | 등록일 | 21.02.23 | 조회수 | 253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전주상업정보고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방역활동도우미 채용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가.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방역활동도우미 나. 인원 : 4명
2. 근로조건 가. 계약(근무)기간: 2021. 3. 2.(화) ~ 2021. 5. 31.(월) 나. 근무시간: 8:00 ~ 12:30(1명), 9:00~13:30(3명) (4시간, 휴게시간 30분 부여) 다.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일 4시간, 주5일제) 라. 보수: 시급제(8,720원),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원/일),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마.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바.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 및 「근로기준법」 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사. 참고사항(채용 제한) 1)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학교 및 기관에서 채용되어 코로나19 단기인력 사업(돌봄, 급식, 방역)으로 근무한 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 제한 2) 우리학교와 용역계약을 체결하여 현재 근무하고 있는 자 응시 제외 3) 타 학교에서 채용되어 코로나19 단기인력사업(돌봄, 급식, ,방역 등)으로 현재 근무하고 있거나 합격자 발표된 자 채용 불가
3. 채용 방법 및 일정 가. 채용방법: 면접시험 나. 면접시험 일시 및 장소: 2021. 2. 26.(금) 14:00 / 본교 1층 중회의실 다. 합격자 발표 :2021. 2. 26.(금) 16:00 이후 당일 개별 통보 예정
4.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2021. 2. 24.(수) 10:00 ~ 2. 26(금) 12:00 나. 접수방법 : 전주상업정보고등학교 교무실 방문 제출
5. 제출서류 가. 신분증 나. 응시원서(붙임1) 1부 다. 개인정보취급 동의서(붙임2) 1부 [합격자 제출서류는 첨부된 파일에 나타나 있으며, 합격자 공고 이후 안내 예정]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채용 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1 진로교육 전문컨설턴트 채용 공고 |
---|---|
다음글 | 2021학년도 전학년 반편성 및 교과서배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