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맹아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북맹아학교 특수교육용 물품(보조공학기기)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긴급)
작성자 최지희 등록일 21.11.19 조회수 512
첨부파일

전북맹아학교 공고 제 2021 22

2021전북맹아학교 특수교육용 물품(보조공학기기)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긴급)

이번 공고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과업지시서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참가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또한,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이번 수의계약 공고서와 과업지시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숙지하신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1전북맹아학교 특수교육용 물품(보조공학기기) 소액수의 안내공고(긴급)

견적방식

제한경쟁(지역제한), 소액수의(총액), 전자견적

물품구매

(인쇄)내용

ㅇ 물품구매 주요 내용

- 종류 : 한소네6 5종 구입

기타 구체적인 세부내용은 붙임 사양서 참조

기초금액

59,408,440(추정가격 57,949,596+ 부가가치세 1,458,844)

납품기한

계약 후 1개월까지

기타사항

ㅇ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사양서를 숙지한 후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본 견적은 배송비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고, 특수조건에 따라 각 품목별로 배송지에 납품하여야 하며, 일부 물품의 수입기간이 길어질 경우 납품기한 연장이 가능합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1. 11. 19.() 10:00

2021. 11. 25.() 10:00

2021. 11. 25.() 11:00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 견적을 실시하며, 재 견적 제출(투찰) 마감일시는 2021. 11. 25.() 13:00, 개찰은 2021. 11. 25.() 14:00에 실시합니다.

 

이전글 유·초·중등 및 특수학교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 안내 지침 제5-2판 안내
다음글 전북맹아학교 무장애놀이시설 지급자제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