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목표
• 교육부 시책 • 전북특별자치도 교육의 기본방향 • 특수교육 교육과정 및 인간상 • 전북특별자치도 특수교육 운영계획 |
→ | Ⅰ. 바른 정서와 건강관리 능력을 기른다. (건강한 학생) Ⅱ. 창의적인 학습을 통해 실력을 기른다. (실력 있는 학생) Ⅲ. 장애를 극복하고 진로를 개척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른다. (자주적인 학생) |
← | • 학교장 경영관 • 학교경영자체평가 • 교육 현황 실태 분석 • 설문 조사 • 교원능력개발 평가모 |
교육중점
교육목표 Ⅰ (건강한 학생) |
교육목표 Ⅱ (실력 있는 학생) |
교육목표 Ⅲ (자주적인 학생) |
1. 인성교육 강화 2. 문해력 강화 3. 건강관리 교육 |
1. ECC 연계 개별화교육 2. 교사의 전문성 신장 3. 정보 접근력 신장 |
1. 직업·진로 교육 강화 2. 사회 적응 능력 강화 3. 소질과 적성 계발 |
시각장애 거점지원센터 운영 | ← | 특 색 사 업 | → | ECC (Expanded Core Curriculum) 운영 |
Nature School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