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하가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방과후수업 관련 (문의방법, 수강신청방법, 환불규정) 안내
작성자 전주하가초등학교 등록일 21.05.12 조회수 95

<방과후수업 관련 문의 방법 안내>

1)오전중 방과후관련 문의전화: 063-272-1067 (교무실)

2)오후1~4시 방과후관련 문의전화: 070-4919-4305 (방과후학교 전담실)

오전중 교무실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방과후행정실무사 또는 방과후업무담당자가 오후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방과후수업 매월 수강신청 안내>

1)방법: 각 부서별 수강신청 가능 인원수 확인 후 해당 강사에게 신청

(각 부서별 수강신청 가능 인원수와 강사 연락처는 학교홈페이지-방과후학교-공지사항에 탑재)

2)우리학교 전입생은 위와 같은 방법으로 방과후수업 수강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방과후수업 수강료환불규정 안내-6월부터 적용>

1) 수강 개시 이전 (기 납부한 수강료 전액 )

2) 수강시간 1/2 경과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3) 수강시간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하루를 수강하여도 이미 회계 처리되어 1/2만 반환되므로 중도에 강좌를 취소하는 일이 없도록 신중하게 수강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수강 취소를 꼭 해주셔야 합니다. 수강 취소 없이 나오지 않는 건 결석입니다.

※수강료는 한 달씩 계산합니다.

 

이전글 2021학년도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운영 안내
다음글 방과후수업 5월10일 월요일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