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프로그램 신청시 유의사항> |
|||||
---|---|---|---|---|---|
작성자 | 김선아 | 등록일 | 18.03.01 | 조회수 | 591 |
3월 5일부터 1학기 방과후 프로그램 신청 기간이 시작됩니다. 다음 몇가지 유의사항을 안내드리니 꼭 유념하시어 기한 내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결과 각 부서별 최대 수용 인원을 초과할 경우 - 학생 추첨 실시 (추후 재안내) 2. 각 부서별 수업 타임이 A,B,C,D로 편성되었으나 수강신청 결과 수강 인원이 10명 미만인 경우 합반 또는 폐강 될 수 있음. 3. 시간과 요일이 겹치지 않는 선에서 여러 부서 신청도 가능하나, 수준별 수업을 위해 저학년은 가급적 A,B반 중에서 선택하여 신청하시기 바람. (하루 최대 2부서)
4. 수강 신청이 마감된 후 각 부서별 담당 강사 선생님께서 직접 개별 확정 안내 문자를 드릴 예정인데 이 때, 신청 상황에 따라 시간 타임이 조정될 수 있음. 5. 기타 문의사항은 063-272-1067번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18년 초·중·고 학생 교육비 및 교육급여 지원 신청 안내 |
---|---|
다음글 | 자연생태관 3월중 토요 생태교실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