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근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희망찬 새해, 교직원 Work shop 열려
작성자 이종인 등록일 07.11.23 조회수 359
첨부파일
null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전교직원 Work shop이 2006년 1월 5, 6일 양일 간 경남 통영시 충무마리나리조트에서 열렸다.

이번 Work shop은 교장 선생님의 학교 경영 방침에 따라 열리게 되었으며, 방학 중임에도 불구하고 본교 교직원 69명이 열의를 갖고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Work shop 첫날은 주로 전체 교직원 연수, 학교장 선생님의 2006 경영방침 및 노력 중점 발표, 부별.학년별 협의회가 진행되었는데 긴 거리를 이동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전 교직원이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능동적으로 참여하여 연수 성과를 높였다.

특히, 전체 연수 시간에 태평양아카데미 김경희 강사의 '마음을 움직이는 대화 기법'이라는 주제의 강의가 이뤄져 보다 능숙하게 대화를 이끌어 가는 기법을 익히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인간 지팡이'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교직원 상호간 신뢰를 쌓도록 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둘 째날은 대형 선박을 건조하는 세계적 규모의 대우 조선소를 견학하였으며, 이후 시간에는 거제 해변도로를 따라 거제 관광이 이뤄졌다.

단촐하게 거제 관광을 마친 교직원들은 마지막 코스인 몽돌 해수욕장에서 점심 식사를 한 뒤, 전주로 돌아오는 일정을 끝으로 금번 Work shop 공식 일정이 마무리 하였다.

2006.1.13

이전글 제 33회 졸업식 열려
다음글 본교 배구부 숙소, 무궁화관 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