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 홈페이지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백화여자고 등록일 17.03.03 조회수 1597

학교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본교 신입생 및 학생, 학부모 및 기타 이용자에게 안내드립니다.

신입생 여러분들은  학교 홈페이지에 학생회원으로 가입하셔야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며

본교 재학중인 학생들은 3월 2일자로 진급처리되었으므로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학생 개인의 반 정보 등 세부사항은 개인별로 학생본인이 수정하셔야 합니다.

수정하실때에는 반이나 번호 등을 잘 확인하시어 본인의 정보를 확인,수정 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정보(이름, 반, 번호 또는 자녀정보 등)가 불확실한 경우는 삭제처리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D, PW를 분실한 학생은  학교 홈페이지 관리자(063-351-0106)에게 도움 요청바랍니다.

 

백화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 관리자 올림

이전글 장수군애항교육진흥재단 장려금 지급 대상자 선발공고 안내
다음글 2017년도 1학기 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