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홈페이지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부탁드립니다. |
|||||
---|---|---|---|---|---|
작성자 | 백화여자고 | 등록일 | 17.03.03 | 조회수 | 1597 |
학교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본교 신입생 및 학생, 학부모 및 기타 이용자에게 안내드립니다. 신입생 여러분들은 학교 홈페이지에 학생회원으로 가입하셔야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며 본교 재학중인 학생들은 3월 2일자로 진급처리되었으므로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학생 개인의 반 정보 등 세부사항은 개인별로 학생본인이 수정하셔야 합니다. 수정하실때에는 반이나 번호 등을 잘 확인하시어 본인의 정보를 확인,수정 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정보(이름, 반, 번호 또는 자녀정보 등)가 불확실한 경우는 삭제처리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D, PW를 분실한 학생은 학교 홈페이지 관리자(063-351-0106)에게 도움 요청바랍니다.
백화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 관리자 올림 |
이전글 | 장수군애항교육진흥재단 장려금 지급 대상자 선발공고 안내 |
---|---|
다음글 | 2017년도 1학기 시간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