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급식도우미)채용 공고문 |
|||||
---|---|---|---|---|---|
작성자 | 임정경 | 등록일 | 20.10.06 | 조회수 | 301 |
첨부파일 |
|
||||
? 2020학년도 전주온빛초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급식도우미) 채용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가.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급식도우미) 나. 인원 : 1명 2. 근로조건 가. 계약기간: (방학전) 2020. 10. 19 .(월) ~ 2020. 12. 31.(목) (방학후) 2021. 1. 27.(수) ~ 2021. 2. 4.(목) * 학교사정에 따라 계약시작일과 근로기간이 변경될수 있음. ※ 근무기간: 2020. 10. 19.(월)~2021. 2. 04.(목) ?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기간이 변경될수 있음.(방학중에는 근무하지않음) 나. 근무시간: 9:30 ~ 13:30(4시간) 다.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일 4시간, 주5일제) 라. 보수: 시급제(8,590원),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원/일),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후 지급 ※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마.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 및 「근로기준법」 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3. 채용 방법 및 일정 가. 채용방법: 면접시험 나. 면접시험 일시 및 장소: 2020. 10. 14.(수) 10:00 / 전주온빛초 2층 교무실 다. 합격자 발표 :2020. 10. 14.(수) 당일 개별 통보 예정
4.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2020. 10 06.(화) ~ 2020. 10. 13(화) 12:00까지 ? 평일 근무시간(08:30~16:30) 이내,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단, 접수마감일은 12:00까지 나. 접수방법 : 전주온빛초등학교 교무실 방문 제출
5. 제출서류 가. 신분증 나. 응시원서(붙임1) 1부 다. 개인정보취급 동의서(붙임2) 1부 [합격자 제출서류는 첨부된 파일에 나타나 있으며, 합격자 공고 이후 안내 예정]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채용 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유지에 따른 학사운영 안내 (~10.16.까지) |
---|---|
다음글 | 온라인 코딩 사고력반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