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영생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기탁자의 꿈과 전주영생고등학교의 꿈이 하나되어 더 큰 꿈을 이뤄냅니다."


양태식(14회)동문 4년동안 학교발전기금 총1억2천만원 쾌척
작성자 장석봉 등록일 18.11.09 조회수 335
첨부파일
null
null
본교 14회 졸업생인 양태식(전 경기대학교 교수)동문님께서 올해도 학교발전기금으로 금 3천만 원을 쾌척해 주셨습니다.
양태식 동문은 재학시절 어려운 환경 속에서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도와준 모교에 보답하고자 2015년 이후로 매년 발전기금을 기부해 주셨는데, 2015년부터 2017년까지 기부해 주신 9천만 원과 더불어 총 1억 2천만 원을 본교에 기탁해 주셨습니다.
정년 퇴임 후 지금도 교육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 교수님께서는, “정보화 시대에 후배들이 더 좋은 교육 환경에서 공부하여 뜻을 펼칠 수 있도록 학생 장학금 및 교육기자재 구입에 기금이 사용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히시며, “나눔의 공간에 많은 동문들이 참여하여 아이들 세상에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로 멋지게 세워질 수 있도록 함께하자”는 희망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이번 기탁에는 양태식 교수님의 자제분(현호군 1천2백만 원, 문실양 8백만 원)들도 함께 뜻을 모아 나눔의 자리에 참여하였습니다. 선배님의 이러한 나눔의 뜻을 후배들도 본받아 더불어 잘 사는 사회를 만드는 따뜻한 성품을 가진 학생, 그리고 주위를 돌아볼 줄 아는 어른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모교 발전에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고 후배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해 주신 양태식 동문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전글 7회 졸업생 노인우 동문 학생장학금(4/4분기) 기탁
다음글 노인우동문(영생고 7회) 노인우 장학금(3/4)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