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대입을 위한 정시 대면 화상 진학상담 운영 및 신청안내 |
|||||
---|---|---|---|---|---|
작성자 | 손준철 | 등록일 | 23.11.28 | 조회수 | 158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맞춤형 입시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정시 대면·화상 진학 상담」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학부모가 기한 내에 신청할 수 있도록 적극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면·화상 진학상담실 운영 개요 지역 운영 기간 운영 장소 운영 방법 전주 (도교육청) : 12. 14.(목)~12. 21.(목) 평 - 평일: 16:00~21:20 - 장소: 도교육청 8층 대입진학지도지원실 (화상상담 별도 운영) 회차별 사전예약(4명) 현장 접수(1명) - 전주 12. 16.(토) 09:00~18:00 전주교육지원청 학력지원센터 2층 회차별 사전 예약(2명)
나. 정시 대면·화상 상담(12. 14.~ 12. 21.) 참여 방법 및 협조사항 1) 학생·학부모 개인별 사전 신청 후 참가(붙임1 참고) - 신청 방법: 전북교육청 진로진학 홈페이지 (https://www.jbe.go.kr/jinro) 접속 → 「대입 대면 상담 신청」 배너 클릭 후 신청 [신청기간: 12. 1.(금) ~ 신청 마감 시까지] -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더라도 학생이나 학부모 중 한 명만 신청 - 정시 상담기간 동안 상담 신청은 1회에 한함(상담일시 준수, 상담 10분 전 방문 후 등록) - 화상상담도 신청 방법 동일하며, 화상상담 신청자는 [붙임2] Zoom 사용법을 숙지해야 함 - 화상상담 신청 시 입력한 휴대전화로 안내 메시지 개별 전송 예정 - 학생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시고 홍보 미비로 인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 바람 2) 현장에서 등록 후 참가 가능(전북교육청 대입진학지도지원실 대면상담만 해당) - 당일 상담 가능 인원 초과 시 상담 불가 3) 협조 요청 사항 - 학교·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정시상담 안내문(붙임1,2) 탑재 및 학부모 SMS 발송 요망 |
이전글 | [마이코플라즈마 폐렴균 감염증] 감염 예방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대입 정시 지원 전략 안내를 위한 입시설명회 실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