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 코로나19 백신 접종 일정 안내(1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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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최진이 | 등록일 | 21.07.12 | 조회수 | 507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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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7.14.] 고3 및 교직원 코로나19 백신접종 안내(1차) 1. 일시: 7월 28일 9, 10시 09시: 3학년 1반~ 7반, 3학년 담임선생님 10시: 3학년 8반~10반, 교직원(3학년 담임선생님 제외) [반드시 시간 준수: 학교마다 시간대별로 접종예약 되어 있음]
2. 장소: 화산체육관
3. 준비물 ① 신분증 신분증인정서류: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만료 전 여권, 유효기간 내 주민등록증 발급 확인서, 청소년증 (청소년증 발급신청 확인 서) 등 사진이 부착되고 주민등록번호가 명시된 신분증 필요 ② 접종시행 동의서(미성년자에 한정) - 첨부파일 참고 ③ 예진표 - 첨부파일 참고
* 추가사항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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