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여름방학) 급식비 안내문 |
|||||||||||||||||||||
---|---|---|---|---|---|---|---|---|---|---|---|---|---|---|---|---|---|---|---|---|---|
작성자 | 오상민 | 등록일 | 19.07.22 | 조회수 | 1665 | ||||||||||||||||
첨부파일 |
|
||||||||||||||||||||
7~8월(여름방학) 급식비 안내 -3학년 보충수업 기간- 귀 자녀에게 하나님의 은총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7~8월(여름방학) 학교급식비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학생 학부모님께서는 2019년 7월 31일(수요일)까지 납부 부탁드립니다. ※ 교육청 급식지원 지침에 따라 방학기간에는 ‘중식지원비’가 지원되지 않습니다.(100%개인부담) 1. 납부내역
2. 납부기한 : 7월 24일(수) ~ 7월 31(수) 3. 납부방법 : 스쿨뱅킹 가입계좌 입금 또는 신용카드 자동납부(신청자에 한함) 4. 취소 및 환불 기준 안
2019년 7월 22일 전주영생고등학교장(직인생략) |
이전글 | 8월(학기중) 급식비 안내문 |
---|---|
다음글 | 전라북도교육청 고등학교 무상교육 지원 방안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