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면 해체·제거 작업에 따른 학생 및 교직원 준수사항 안내 |
|||||
---|---|---|---|---|---|
작성자 | 육증수 | 등록일 | 18.12.19 | 조회수 | 236 |
첨부파일 |
|
||||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귀 가정 내에 충만하시길 기도드립니다. 2018학년도 겨울방학 기간 중에 석면 유해성으로부터 학생과 교직원 등을 보호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교내 특별실 위주로 석면공사가 실시될 예정입니다. 석면 해체·제거 작업이 아래과 같이 시행되오니 학생 및 교직원은 석면 해체 ․ 제거 기간 중 공사장소에 출입하지 않도록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석면 해체·제거 공사 일정 -기간: 2018년 12월 21일 ~ 2019년 1월 14일(석면해체-방학중 제거) -장소: 전주영생고등학교 본관 지하층,1층,2층,4층 (지하창고,음악실,2층특별실,4층 회의실) -내용: 석면함유 물질 해체·제거공사 ▣ 학생 및 교직원 준수사항 -학생 및 교직원 등 출입금지: 석면 해체·제거가 이루어지는 장소 -해체·제거작업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 -해체·제거 작업시 사용한 도구 및 석면(함유 의심물질)에 접근 금지(손을 대거나 가까이 가지 않기) ▣ 참고사항 -학교석면 모니터단 구성(학부모,민간단체,감리,외부전문가,학교관계자) -학교석면 공사 해체부터 잔재물 조사 등까지 감독 및 확인
◈ 공 사 업 체 : 청미래 환경 건설 (☎ 063-855-4119)
2018년 12월 17일 전주영생고등학교장(직인생략) |
이전글 | 1월 급식비(보충학습간) 안내문 |
---|---|
다음글 | 12월 기숙사비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