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여름방학) 급식비 안내문 |
||||||||||||||
---|---|---|---|---|---|---|---|---|---|---|---|---|---|---|
작성자 | 백기철 | 등록일 | 18.07.18 | 조회수 | 834 | |||||||||
첨부파일 |
|
|||||||||||||
7~8월(여름방학) 급식비 안내문 (3학년 보충수업 기간) <안내문은 전체 문자로 발송되기 때문에 신청학생 학부모님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귀 자녀에게 하나님의 은총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7~8월(여름방학) 급식비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2018년 8월 2일(목요일)까지 신청학생 학부모님께서는 해당 스쿨뱅킹 가입계좌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청 급식지원 지침에 따라 방학기간에는 ‘중식지원비’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1. 납부내역
2. 이체예정일 : 7월 19일 ~ 8월 2일(스쿨뱅킹 매주 월,목 자동이체) ※ 스쿨뱅킹 이체는 월, 목요일에 이체하오니, 이체 후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220-3511)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주영생고등학교장(직인생략) |
이전글 | 7~8월(여름방학) 기숙사비 안내문 |
---|---|
다음글 | 7월 급식비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