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민원대응팀 구성 및 운영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6.19 | 조회수 | 11 | ||
첨부파일 |
|
||||||
학교 민원대응팀 구성 및 운영 안내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교육부「교권 회복 및 보호 강화를 위한 종합대책」시행, 전북자치도교육청「2024 교육활동 보호 강화 종합대책」추진 과제 및 ‘학부모 소통 및 민원 대응 시스템 구축’ 사업 추진에 따라 본교에서도 민원 대응팀을 구성하고 교육 상담실을 운영합니다. 학부모의 학교 방문 시, 반드시 사전 전화 예약을 해 주시고, 필요한 경우 교육 상담실에서 상담이 이루어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원의 학생생활지도에 관한 교육부 고시(2023.9.1.)에 따라 학교의 장과 교원은 다음의 경우 상담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민원 대응팀 가. 구성: 교장, 교감, 행정실장, 교무부장, 행정계장 (총 5인) 나. 추진 방향 1) 학교 교육활동 보호를 위해 일부 민원은 개인이 아닌 기관(학교 민원 대응팀)이 대응 2) 학교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민원은 교육지원청에 이관하여 처리 다. 민원 대응팀으로의 전환 유형 예시
2. 교육 상담실: 본교 1층 교육상담실 3.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방법 ① 학교 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jjys) 접속?②【학교소개】?③【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④【글쓰기 바로가기】?⑤【본인확인】?⑥【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⑦【민원상담 내용 작성 및 등록】 2025. 6. 18. 전 주 영 생 고 등 학 교 장(직인생략)
|
이전글 |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9월 모의평가 시행 및 졸업생 응시 신청 안내 |
---|---|
다음글 |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활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