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사 이의제기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7.15 | 조회수 | 245 |
첨부파일 |
|
||||
2024년 1학기 이의 제기 신청 기간 : 2024. 07. 15. (월) ~ 07. 17. (수)
정기고사 관련 이의 제기를 하고자 하는 경우 이의 제기 신청서를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정해진 기간 내에 2층 교무실 연구부장에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의 제기 신청 및 처리 절차
1단계 : 시험 종료 후 담당 교사에게 구두로 문의 이후에도 이의를 제기할 사항이 있는 경우 이의 제기 신청서 작성 후 제출 2단계 : 학생의 이의 제기에 대한 출제 교사 협의회를 거쳐 이의 제기 답변서 작성 후 학생에게 설명 3단계 : 문항 오류에 대한 학생 미인정 시 해당 교과 전체 협의회를 거쳐 이의 제기 답변서 작성 후 학생에게 설명 4단계 : 문항 오류에 대한 학생 미인정 시 학교 성적관리위원회 협의를 거쳐 최종 결정
|
이전글 | 전주영생고등학교 학교폭력예방 공모전 |
---|---|
다음글 | 제3회 가족 수련캠프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