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대입 전형 과정에 필요한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제공 관련 안내 |
|||||
---|---|---|---|---|---|
작성자 | 박지현 | 등록일 | 20.09.22 | 조회수 | 167 |
1. 추진 목적 ∙ 본교 출신의 수시모집 및 정시모집 지원자는 지원하는 해당 대학에 본인의 학교생활기록부가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 이는 대입전형 업무 부담 감소 및 지원 서류 제출에 대한 학생, 학부모의 불편을 해소하고, 학교생활기록 부 사본 및 성적표 위변조 등에 따른 부정행위를 예방하며, 학생부 학생 사진 제공을 통한 대리 응시 등 부 정행위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2. 제공 대상 : 2012년 2월 졸업자 ~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
3. 제공 내용 및 범위 ∙ 인적사항 / 학적사항 / 출결사항 / 수상경력 / 자격증 및 인증취득상황 / 진로희망사항 / 창의적체험활동 상황 / 교과학습발달상황 / 독서활동상황 / 행동특성 및 종합의견 ∙ 인적사항은 학생의 ‘성별, 주소, 가족상황, 특기사항’을 제외한 일부 항목(학생 본인의 성명, 주민등록번 호, 사진 등 3개 세부항목)만 제공
3. 제공 대상에 해당하는 재학생 및 졸업생의 자료는 별도의 신청 없이 「초중등교육법」에 의거하여 자동 생 성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동 제공을 원하지 않는 학생은 9월 22일 14시까지 063-220-3574로 연락바랍니 다. |
이전글 | 2020년 2학기 교내 먹는물 정수기 정밀점검 결과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대입 수시지원을 위한 교육제증명 처리 방법 및 나이스 민원서비스 지연 시 교육제증명 처리 방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