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김제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시행 안내
작성자 김영희 등록일 21.11.30 조회수 800
첨부파일

1

3 (2)

3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시행

 취학통지서 발급 인편, 우편 통지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 가능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 2021. 12. 3.() ~ 12. 12.(),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읍동의 장이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 2021. 12. 13.() ~ 12. 20.(), 8일 간 예정

 

이전글 2022. 전라북도김제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치료사 채용 공고
다음글 김제시 초등학교 통학구역 조정 고시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