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산중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완주 화산중학교 닭볶음탕 밀키트 기탁
작성자 이효향 등록일 25.07.09 조회수 14
첨부파일

완주 화산중학교, ‘닭볶음탕 밀키트’ 기탁

80만원 상당 20세트 기탁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 지원

2078330_1183608_3921


전북 완주군 화산면에 소재한 화산중학교가 지난 3일, 지역의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80만 원 상당의 닭볶음탕 밀키트 20세트를 화산면에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기탁은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의 영양 보충과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고자 마련됐으며, 후원 물품은 화산면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화산중학교는 평소에도 학생들과 함께하는 지역 봉사 활동과 나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으며, 이번 후원 역시 교직원과 학생들이 정성을 모아 준비한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심웅택 교장은 “학생들이 나눔을 몸소 실천하며 이웃과 함께하는 공동체의 가치를 배우는 기회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교가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교육공동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미정 화산면장은 “학생들이 준비한 정성과 따뜻한 마음이 어르신들께 고스란히 전해진다”며 “이러한 나눔이 지역공동체를 더욱 단단하게 만드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화산중학교는 학생 수 286명, 교직원 40여 명이 함께하는 교육공동체로, 지역 인재 양성은 물론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완주군의 교육·복지 네트워크 중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신아일보] 완주/최종인 기자
cj9510@kakao.com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이전글 제10회 전북 청소년 모의유엔회의현장. 전북국제협력진흥원 제공
다음글 완주 화산중학교 RCY, 화산면에 백미 500㎏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