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근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본교 교육환경 획기적 개선
작성자 박솔 등록일 07.11.21 조회수 274
첨부파일
null
본교가 새건물과 급식실을 짓는 등 학생들의 학습환경이 몰라보게 달라지고 있다. 지난 4월 경에 준공하여 공사를 시작한 새건물은 15개의 다목적 교실로 이루어진 건물로 올해 11월 2일에 완공 될 예정이다.

또, 전에 테니스장이 있던 곳에 급식실을 짓는 공사도 시작되었다. 한번에 468명을 수용할 수 있는 큰 규모의 이 급식실은 앞에 말한 새건물과 함께 11월 2일에 완공되어 학생들에게 맛있고 따뜻한 급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건물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주 교통 수단인 스쿨버스의 교체도 이루어졌다. 일전의 낡은 버스와 달리 시원한 하늘색의 새 버스로 바뀌었고, 기사 아저씨들도 새롭게 바뀌었다. 외적인 것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등교시 승차권과 하교시 승차권을 분리하는 반표제도 실시 되었다.

스쿨버스의 개선에 대해서 학생들은 반응은 크게 만족하는 분위기다. 특히 버스의 쾌적함도 좋지만 아저씨들이 친절해서 좋다는 반응이 지배적이었다. 다만, 승차권 분실 사고시 대책이 미약하다는 점은 아직도 아쉬운 부분이라고 지적하였다.

2004.8.14

글 고영민 사진 정우성
이전글 본교 제 6대 조정구 교장 선생님 퇴임
다음글 2005학년도 학생회 정.부회장 정다본, 권보승, 박태원 학우 당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