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학교구성원 참여」안내 우리학교에서는 2021학년도 예산편성 시 학교구성원(교직원, 학교운영위원, 학부모 등) 여러분들의 참신한 의견을 반영하고자 다음과 같이 참여 방법 등을 안내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0년 12월 7일 정읍여자고등학교장 1. 참여대상: 정읍여자고등학교 학교구성원(학교운영위원, 학부모, 학생, 교직원 등) 2. 참여방법: 참여 예산 의견서<붙임> 작성 제출 3. 제출접수 일정: 2020. 12. 7.(월) ~ 12. 11.(금) 16:00 4. 제출방법 - 정읍여자고등학교 홈페이지()→ 접속 로그인(가입)→정보공개→예산공개→예산참여코너(의견서 양식 내려받아 글쓰기 후 탑재) 꼭 비밀글쓰기 체크바랍니다. - 우편제출 , 인편제출 가능함. 5. 예산반영: 제출된 의견은 해당부서 내부 검토 등 행정절차를 거쳐 반영여부 결정 6. 기타사항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읍여자고등학교 행정실(☎ 063-535-4549)로 문의 붙임 학교구성원 참여 예산 의견서(양식)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