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정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민원제도 개선 의견함 신설 안내
작성자 김미경 등록일 21.06.24 조회수 81

            민원제도 개선 의견함 신설 안내

 

 

  전라북도교육청 누리집에 민원제도 개선 의견함을 신설하여 운영하게 되어 학생, 학부모님께서

참여 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의견 제안 분야

민원 신청 구비서류 감축, 복잡하고 어려운 민원서식 개선, 접근이 불편한 시스템 개선 등

    전반적인 민원제도 개선 사항

 

타 기관의 민원제도 개선 사례 중 우리 교육청에 적용할 수 있는 사례

 

. 누리집 탑재 위치

전라북도교육청 누리집 > 정보공개/민원 > 민원안내 > 민원제도 개선 의견함

 

 

이전글 2021학년도 2분기 학교발전기금 접수 및 집행내역 공개
다음글 2021학년도 1분기 학교발전기금 접수 및 집행내역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