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교육청 드라이브 스루 민원서비스 및 야간민원실 운영 안내 |
||||||||||||||||||
---|---|---|---|---|---|---|---|---|---|---|---|---|---|---|---|---|---|---|
작성자 | 김미경 | 등록일 | 21.03.18 | 조회수 | 115 | |||||||||||||
첨부파일 | ||||||||||||||||||
전라북도교육청 1층 고개직원실에서 2021.3.2부터 운영하는 드라이브 스루 민원서비스 및 야간민원실 운영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운영목적: 사전예약을 통해 민원인이 원하는 시간에 주차장에서 신속하게 민원서류 전달 ○ 운영시간: 09:00 ~ 18:00(토·일, 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제외 ○ 운영장소: 본관 북문 쪽 드라이브 스루 존 지정(주차 2대) ○ 대상민원: 학생관련 민원, 검정고시관련 민원, 인사관련 민원 등 총 19종 ○ 운영방법
○ 운영목적: 일과시간 중에 교육청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학부모·시민을 위한 민원 해결 창구 개설 ○ 운영시간: 매주 화·목 18:00 ~ 20:00 (공휴일 제외) ○ 운영장소: 전라북도교육청 1층 고객지원실 ○ 대상민원: NEIS로 발급이 가능한 민원(학생, 검정고시, 인사 관련 민원 등) 본교졸업생(졸업증명: 1980년 졸업생부터, 성적증명 및 생활기록부: 2003년 졸업생부터) ○ 운영내용 - 야간 민원실: 고객지원실의 민원 창구를 통한 접수 및 해결 - 콜백 서비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한 전화 문의 시, 익일 오전 중 업무담당자가 상세히 설명해주는 콜백 서비스 운영
|
이전글 | 2020학년도 학교발전기금 결산보고서 공개 |
---|---|
다음글 | 졸업생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양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