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5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4.27 | 조회수 | 56 |
첨부파일 |
|
||||
2023.4.27.(목)에 개찰한 2023. 5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상대자가 다음과 같이 결정되었음을 공 고합니다. 1. 선정된 업체는 2023.4.28.(금) 11:00까지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 템(eaT)를 통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본 계약 건에 대하여 관련규정「안전행정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⑥ 견 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 당 지방자치단체와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 약에 응하지 아니하 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 당되어 3개월 동안 해당 지방 자치단체와 수의계약 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 063-261-3240)로 연락 바랍니다
붙임 2023년 5월 학교급식용 식재료 구매 개찰 결과 1부. 끝. |
이전글 | 2023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단체전 준우승 |
---|---|
다음글 | 스쿨존 및 자전거 교통안전교육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