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3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보궐 선거 투표용지 교부 및 회신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2.03.17 조회수 365
첨부파일

 

 

       제13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보궐 선거 투표용지 교부 및 회신 안내

 

 


생생한 봄기운이 완연한 계절을 맞이하여 학부모님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알려 드릴 말씀은 지난번 보내드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보궐 선출에 관한 사항입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1명의 학부모위원을 선출하게 되는데 학부모위원선출관리위원회에서 학부모

위원 입후보자를 접수한 결과 붙임과 같이 4명의 학부모가 등록하였습니다.
금번 학부모위원 선출은 코로나19 및 오미크론 확산으로 인해 가정통신문에 대한 회신 투표

방법으로 실시하오니 학부모님께서는 바쁘시더라도 첨부된 입후보자의 약력과 입후보 소견을

잘 읽어보시고 투표용지의 입후보자 중 1명만을 선택하여 기표란에 기표하신 후

반드시 가정통신문 회송용 봉투에 투표지를 넣고 봉함하여 202232110시까지

학생편에 송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선 거

  가. 선거기간(투표용지 회수기간): 2022. 3. 18.() 10:00 ~ 3. 21.() 10:00 (평일)

  나. 선거방법: 가정통신문에 대한 회신 투표 방법(선출 규정에 의함)
  다. 기표방법: 붙임 가정통신문 참조

  라. 투표지 회수방법: 붙임 가정통신문 참조

        ☞ 투표권은 학부모님 세대별 1이며 학교에서 보내드린 회송용 봉투만 인정)

  . 투표용지: 학생편에 교부한 가정통신문에 첨부

2. 학부모위원 입후보 소견: 붙임

3. 기타사항: 코로나19 확진 등으로 투표용지를 교부받지 못한 선거인은 본교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261-3240)

 

 

                                                                                          2022316

 

 

 

           봉동초등학교운영위원회학부모위원선출관리위원회위원장




이전글 2022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선출 공고
다음글 코로나19 등교중지 학생 및 교외체험학습 출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