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전교어린이회 임원 선출 계획(비대면수업전환으로 인한 변경)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1.29 | 조회수 | 125 | ||||||||||||||||||||||||
첨부파일 |
|
||||||||||||||||||||||||||||
1. 일시: 2021.12.13.(월) ~ 12.16.(목) ▶ 비대면수업전환으로 인한 변경 2021.12.20.(월) ~ 12.23.(목) 2. 대상: 현재 3,4,5학년 학생(내년도 4,5,6학년 학생) 3. 임원 선출 대상 및 방법 - 회장: 1명 (내년 6학년) - 부회장: 2명 (내년 5,6학년 각 1명씩) - 회장과 부회장은 현 3,4,5학년 전체 학생이 온라인 직접선거로 선출 4. 임원 선출 일정
5. 후보 등록 - 등록 기간: 2021.11.30.(화) ~ 12.2.(목) 12:00까지 - 등록 장소: 5학년 4반 교실 - 등록 방법: 학생 후보자등록 신청서(학부모 동의서 포함) 1부, 담임교사의 후보 추천서 1부 제출 - 기호: 후보 등록 순에 따라 부여 6. 벽보 및 동영상 제출 - 벽보: 2장, 8절 크기, 벽에 붙여 게시할 용도. 무거운 장식물 부착X -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여 촬영한 2분 이내의 후보자 소견 동영상 (실천 가능한 공약과 구체적인 실천 방법을 넣어 촬영) - 제출: 2021.12.6.(월) ~12.8(수) 12:00까지 5학년 4반으로 제출 ※ 인쇄업체나 POP업체 등에 맡기지 않는다. ※ 소품 등 비용이 들어가는 물건은 제작하지 않는다. |
이전글 | 완주군 삼례도서관 12월 『그 겨울, 따뜻한 바람이 온다』 홍보 |
---|---|
다음글 |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설 희망 프로그램 수요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