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전교어린이회 임원 선출 계획(비대면수업전환으로 인한 변경)
작성자 *** 등록일 21.11.29 조회수 125
첨부파일

1. 일시: 2021.12.13.(월) ~ 12.16.(목) ▶ 비대면수업전환으로 인한 변경 2021.12.20.(월) ~ 12.23.(목)

2. 대상: 현재 3,4,5학년 학생(내년도 4,5,6학년 학생)

3. 임원 선출 대상 및 방법

- 회장: 1명 (내년 6학년)

- 부회장: 2명 (내년 5,6학년 각 1명씩)

- 회장과 부회장은 현 3,4,5학년 전체 학생이 온라인 직접선거로 선출

4. 임원 선출 일정

 일정

 일시 및 장소

 비고

 선거일 공고

 2021.11.29.(월)

 

 입후보자 등록

 2021.11.30.(화) ~ 12.2.(목) 12:00까지

 5-4교실

 벽보 및 동영상 제출

 2021.12.6.(월) ~ 12.8.(수) 12:00까지

5-4교실

 선거운동

 2021.12.9.(목) ~ 12.10.(금)

 벽보로 대신함.

 입후보자 소견 발표

 2021.12.13.(월) ~ 12.16.(목)

 각반에서 녹화된 후보자 소견 듣고 전자투표 실시

 투표 일시

 2021.12.13.(월) ~ 12.16.(목) ▶

 2021.12.20.(월) ~ 12.23.(목)으로 변경

 학교홈페이지 전자투표 활용

 개표

 2021.12.16.(목) 투표 완료 후 ▶

 2021.12.23.(목) 투표 완료 후

 학교홈페이지 결과 공개

 2021.12.24.(금) 14시

5. 후보 등록

- 등록 기간: 2021.11.30.(화) ~ 12.2.(목) 12:00까지

- 등록 장소: 5학년 4반 교실

- 등록 방법: 학생 후보자등록 신청서(학부모 동의서 포함) 1부, 담임교사의 후보 추천서 1부 제출

- 기호: 후보 등록 순에 따라 부여

6. 벽보 및 동영상 제출

- 벽보: 2장, 8절 크기, 벽에 붙여 게시할 용도. 무거운 장식물 부착X

-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여 촬영한 2분 이내의 후보자 소견 동영상

  (실천 가능한 공약과 구체적인 실천 방법을 넣어 촬영)

- 제출: 2021.12.6.(월) ~12.8(수) 12:00까지 5학년 4반으로 제출

  인쇄업체나 POP업체 등에 맡기지 않는다.

  소품 등 비용이 들어가는 물건은 제작하지 않는다.

이전글 완주군 삼례도서관 12월 『그 겨울, 따뜻한 바람이 온다』 홍보
다음글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설 희망 프로그램 수요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