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을 학문적 가치와 더불어 체험 활동, 탐구 활동을 통해 다양한 측면에서 바라봄으로써 수학적 창의력, 사고력 증진.
▷수학 교구를 이용한 체험 학습 (오더리 삼각형, 오더리 사각형, 마름모 삼십면체-정십이면체 위에 정이십면체, 파라코드 매듭 팔찌, 아이큐 퍼즐, 케플러-푸엥소 오목다면체, 세팍타크로 공, 토러스 링 등)
▷보드 게임 속에 적용된 수학 원리 파악 (아발론, 스플렌더, 퍼펙션 게임, 트라이앵글 메이커, 스키왐푸스, 상호지지 구조물 만들기 등)
▷창의력 문제 같이 풀기, 멘사코리아 문제 풀기, 스도쿠, 가로쿠, 노노그램 등
2021. 4. 14 보드게임(스플렌더, 아발론) 1-7 한*민 |
|||||
---|---|---|---|---|---|
이름 | 이정민 | 등록일 | 21.04.21 | 조회수 | 91 |
이 활동을 하면서알게된점은 처음하는 게임이라 적응하는데 어려웠는데 몇판하다보니 이게임을하는데 전략을세우고 머리를쓰면서 해야한다는걸알았고 느낀점은 처음 게임의 설명을볼때는 매우어려운 게임이라 힘들줄알았는데 적응하고 머리를쓰면서 게임을하니 이기진못했지만 할만했다 힘들었던점은 누구의 턴인지 한번놓이면 힘들고 처음 이 동아리에들어와 하다보니 조금 낯설었다.
|
이전글 | 2021. 4. 21 보드게임(스플렌더, 아발론) 2-1 문*유 |
---|---|
다음글 | 2021. 4. 14 보드게임(스플렌더, 아발론) 1-6 김*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