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을 학문적 가치와 더불어 체험 활동, 탐구 활동을 통해 다양한 측면에서 바라봄으로써 수학적 창의력, 사고력 증진.
▷수학 교구를 이용한 체험 학습 (오더리 삼각형, 오더리 사각형, 마름모 삼십면체-정십이면체 위에 정이십면체, 파라코드 매듭 팔찌, 아이큐 퍼즐, 케플러-푸엥소 오목다면체, 세팍타크로 공, 토러스 링 등)
▷보드 게임 속에 적용된 수학 원리 파악 (아발론, 스플렌더, 퍼펙션 게임, 트라이앵글 메이커, 스키왐푸스, 상호지지 구조물 만들기 등)
▷창의력 문제 같이 풀기, 멘사코리아 문제 풀기, 스도쿠, 가로쿠, 노노그램 등
2021. 4. 14 보드게임(스플렌더, 아발론) 1-6 구*욱 |
|||||
---|---|---|---|---|---|
이름 | 이정민 | 등록일 | 21.04.21 | 조회수 | 90 |
오랜만에 보드게임을 한것인데 재미있었다 처음 해보는 스플렌더 라는 보드게임이었는데 첫판에서는 별로 재미가 없었는데 할수록 재미있었다 경우의 수를 생각해서 최고의 선택을 하기 위해 생각하는 과정이 재미있었다 다음에도 더 재미있는 보드게임 해보고 싶다
|
이전글 | 2021. 4. 14 보드게임(스플렌더, 아발론) 1-6 김*관 |
---|---|
다음글 | 2021. 4. 14 보드게임(스플렌더, 아발론) 1-5 민*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