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신입생 합격자 등록일정 변경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16.10.25 | 조회수 | 2081 |
저희 학교에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학생,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2017학년도 입학전형을 진행한 결과 합격인원이 기숙사인원을 초과하는 관계로 기숙사 추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신입생 입학과 기숙사 배정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전형일정(합격자 등록일)을 일부 변경하였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기숙사 우선배정자 서류제출 가. 대상자 : 국가유공자녀, 지체부자유자, 기초생활수급자녀 나. 제출서류 : 해당내용 증빙서류 다. 제출기간 : 10월 25일(화)~27일(목) 라. 제출방법 : 인편, 팩스, 우편 등 마. 제출처 : 본교 행정실 2. 기숙사 배정추첨 가. 장소 : 본교 나. 일시 : 10월 31일 10시 다. 추첨방법 : 무작위 컴퓨터추첨 (경찰관 입회하에 추첨) 라. 추첨 후 홈페이지 공지 3. 합격자등록 가. 11월 1일(화) ~3일(목) 나. 장소 : 본교 행정실 또는 전국금융기관 다. 등록방법 : 기숙사비 납부 (자세한 등록방법은 추첨후 재안내 예정) |
이전글 |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전형 합격자 발표 안내 |
---|---|
다음글 | 2017학년도 신입생 면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