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태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정시 모집 신입생 합격자 발표 및 등록 확인서 제출 안내
작성자 김서윤 등록일 24.12.19 조회수 52
첨부파일

신태인고등학교에 합격하였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첨부파일의 등록확인서를 작성하여 

25.1.20.(월)~25.1.22.(수) 17:00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라며 문의 사항은 063-571-2124로 연락주시면 정성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제출 방법>

① 등록 확인서 다운 받아 인쇄하여 작성 후 팩스(063-571-0023)로 제출

② 직접 학교 방문 제출 가능합니다.

 

 ※ 미등록으로 인하여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으니 꼭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70회 졸업식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