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태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정시 모집 합격자 등록 확인서 제출 안내
작성자 유영덕 등록일 21.12.27 조회수 366
첨부파일

2022학년도 정시 모집 합격자 등록 확인서를 기간 2022. 1. 17(월) ~ 1. 20(목)내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방법은 1.  인쇄하여 작성하시고 학교 팩스(063-571-0023)로 제출할 수 있고

          2. 톡으로 받으신 학부모께서는 인쇄하여 작성하시고 찍어서 톡으로 발송해주셔도 되고

          3. 직접 학교에 방문하시어 제출해주셔도 됩니다.

미등록으로 인하여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꼭 제출하여주셔야 됩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신태인고등학교 신입생 합격자 발표
다음글 2021교내 NIE경진대회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