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정시 모집 합격자 등록 확인서 제출 안내 |
|||||
---|---|---|---|---|---|
작성자 | 유영덕 | 등록일 | 21.12.27 | 조회수 | 108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정시 모집 합격자 등록 확인서를 기간 2022. 1. 17(월) ~ 1. 20(목)내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방법은 1. 인쇄하여 작성하시고 학교 팩스(063-571-0023)로 제출할 수 있고 2. 톡으로 받으신 학부모께서는 인쇄하여 작성하시고 찍어서 톡으로 발송해주셔도 되고 3. 직접 학교에 방문하시어 제출해주셔도 됩니다. 미등록으로 인하여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꼭 제출하여주셔야 됩니다. |
이전글 | 2022학년도 신태인고등학교 신입생 합격자 발표 |
---|---|
다음글 | 2021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합격자 등록확인서 우편 또는 인편 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