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일 토요일 세인가족 아침 묵상 시간입니다. 오늘 성경말씀은 디도서 3장 5절 입니다.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가 행한 바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따라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도다.
오늘 우리의 기도가 필요한 가족은 30일 후에 우리 곁에 없는 세인가족 입니다.
오늘 함께 지키고 싶은 약속은 새 마음으로 방학을 다짐하기 입니다.
함께 기도드리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한 학기동안 지켜주셔서 감사하고, 바른 신앙의 배움과 경험이 있게 하심에도 감사드리고, 비록 학기중 우리 곁을 떠나가는 가족도 있었지만 감사합니다. 하나님, 2014학년도 한 학기를 마치며 많은 것을 느끼게 하여 주시고 방학 동안 처음 학교에 입학했을 그 마음으로 개학할 때 돌아올 수 있게 도와주세요. 집으로 가는 길과 돌아오는 길, 그리고 각자의 환경에서 힘쓸 일에 특별히 안전을 지켜 주시기 원합니다. 이 동산을 떠나는 학생들에게는 성령께서 함께하여 주시고, 그것으로 인해 각 기수가 기둥을 잃는 것이 아니라 세인의 리더를 한 명 더, 조금 일찍 세상에 보내는 것임을 알게 하여 주옵소서. 떠나간 가족을 위해 세인가족이 날마다 기도할 수 있게 하시고, 오히려 풍성한 공동체로 채울 수 있도록 함께 해주세요. 30일의 기간동안 함께하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배자로 준비되어 복된 하루를 만드는 멋진 세인인을 응원합니다. 샬롬. 작성 : 신지원 방송 : 김세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