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기도나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04월23일 아침기도회
작성자 박병주 등록일 18.04.23 조회수 168

423일 아침기도회

 

먼저 다 같이 주께 가까이 찬양하시겠습니다.

오늘 말씀은 누가복음 1027절 말씀입니다.

27. 네 마음을 다하여 목숨을 다하며 힘을 다하며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고 또한 네 이웃을 네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아멘)

먼저 오늘은 이 자리에 나아오신 여러분 한 분,한 분이 너무나도 감사하고 귀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남들이 시험공부 해야 한다 아니면 다른 이유를 대면서 아침 기도회의 자리에 나아오지 않을 때에도 이 자리에 나아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는 오늘 말씀 중에서 뒷부분보다 앞부분에 조금 더 초점을 맞추어서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지금 이 자리에 나아오신 여러분께서는 하나님이 언제나 항상 그 자리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계시다는 것을 믿으십니까?

먼저, 믿지 못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지금도 하나님은 언제나 항상 그 자리에 계셔서 우리가 죄악의 길에서 하루빨리 하나님께로 돌아오기 바라신다고, 그리고 그게 언제든 늦지 않았다고, 얼른 하나님께로 나아오시라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 믿고 계신 분께는 지금 이 믿음과 하나님께 나아가는 그 마음 잃지 말고 힘들 때도, 힘들지 않을 때도 기도제목이 있을 때는 그 것에 대한 기도로 기도제목이 없을 때는 타인을 위해서 기도하실 수 있는 분들이 되시라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 기도회를 통해서 부탁드리고 싶은 것이 있다면, 오늘 하루만큼은 이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하나님을 얼마나 사랑하고 있나? 아니면 하나님을 얼마나 갈급하게 찾고 있나? 하는 것입니다.

만약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이 너무 추상적이라면 하루에 몇 번이나 하나님을 생각하고, 혹은 몇 번이나 기도하나? 생각해보시고 만약 스스로가 느끼기에 너무 부족하다고 느끼신다면 더욱 간절히 주님을 찾으시는 여러분이 되시기를 간절히 아주 간절히 소망합니다.

주께 가까이 찬양하시고 기도하시다가 각자의 삶의 자리로 돌아가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04월27일 아침기도회
다음글 04월20일 저녁기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