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2학기 온라인 보충과정(미이수 ·미개설) 신청 및 운영 안내
작성자 이지원 등록일 24.08.21 조회수 144
첨부파일

·편입으로 인해 발생한 미이수 교과에 대한 학습(보충학습과정)과 우리 학교에서 개설되지 않은 선택 교과(미개설과정)를 온라인으로 학습하고 그 결과를 생활기록부에 기재할 수 있는 온라인 보충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온라인 보충과정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서를  8월 26일(월) ~ 8월 30일(금)까지 교무실 이지원 선생님에게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보충과정(미이수·미개설) 신청 및 운영 안내

 

1. 운영 목적

- 전·편입으로 발생한 미이수 교과(보충학습과정)에 대한 학생의 학습권 보장

- 미개설 교과에 대한 학생의 교과 선택권 보장

2. 신청 대상 (미개설 교과 신청인 경우는 2학년 학생이 신청해 주세요)

- 전·편입으로 인한 미이수 교과의 이수가 필요한 학생(보충학습과정)

- 소속 학교에 미개설된 교과의 이수를 희망하는 학생(미개설과정)

3. 운영 기간

신청 기간 : 2024.08.26.() ~ 2024.08.30.()

운영 기간 : 2024.09.16.() ~ 2024.12.13.()

4. 운영 과목 : 73개 교과

5. 신청 방법 : 온라인 보충과정 신청서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제출 / 1명당 2과목 이내 신청

6. 이수 기준

- 소속 교육청 및 학교에서 결정한 이수 기준(진도율 80% 이상확인학습 2회 제출)

- 학업성적관리위원회를 통한 이수 판단

7. 온라인 보충과정 이용 방법

- 온라인 보충과정 고등학교 홈페이지(http://hs.onlineschool.or.kr)

1) 회원가입: 2024.09.16.() 09:00 ~ 2024.10.16.(수), 18:00까지 가능

- 신청 학생은 회원가입 후 강의 수강 가능(임시회원일 경우 관리 교사 선생님에게 문의)

2) 수강 기간: 2024.09.16.()(회원가입 후) ~ 2024.12.13.()

- 수강 기간 이후 강의 수강 불가

      3) 확인학습 제출: 2024.10.21.() ~ 2024.12.13.() 23:59까지 가능

- 기간 이후 확인학습 제출 및 다시 제출 불가

이전글 3학년 대상 수시 입시 대면 진학 상담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1학기 교과우수상 시상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