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온라인 보충과정(미이수 ·미개설) 신청 및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이지원 | 등록일 | 24.03.03 | 조회수 | 279 |
첨부파일 |
|
||||
전·편입으로 인해 발생한 미이수 교과에 대한 학습(보충학습과정)과 우리 학교에서 개설되지 않은 선택 교과(미개설과정)를 온라인으로 학습하고 그 결과를 생활기록부에 기재할 수 있는 “온라인 보충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온라인 보충과정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서를 3월 4일(월) ~ 3월 8일(금)까지 교무실 이지원 선생님에게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보충과정(미이수·미개설) 신청 및 운영 안내」
1. 운영 목적 - 전·편입으로 발생한 미이수 교과(보충학습과정)에 대한 학생의 학습권 보장 - 미개설 교과에 대한 학생의 교과 선택권 보장 2. 신청 대상 (미개설 교과 신청인 경우는 2, 3학년 학생이 신청해 주세요) - 전·편입으로 인한 미이수 교과의 이수가 필요한 학생(보충학습과정) - 소속 학교에 미개설된 교과의 이수를 희망하는 학생(미개설과정) 3. 운영 기간 - 신청 기간 : 2024.03.14.(월) ~ 2024.03.15.(금) - 운영 기간 : 2024.04.01.(월) ~ 2024.07.05.(금) 4. 운영 과목 : 73개 교과 5. 신청 방법 : 온라인 보충과정 신청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제출 / 1명당 2과목 이내 신청 6. 이수 기준 - 소속 교육청 및 학교에서 결정한 이수 기준(진도율 80% 이상, 확인학습 2회 제출) - 학업성적관리위원회를 통한 이수 판단 7. 온라인 보충과정 이용 방법 - 온라인 보충과정 고등학교 홈페이지(http://hs.onlineschool.or.kr) 1) 회원가입: 2024.04.01.(월) 09:00 ~ 2024.04.30.(화), 18:00까지 가능 - 신청 학생은 회원가입 후 강의 수강 가능(임시회원일 경우 관리 교사 선생님에게 문의) 2) 수강 기간: 2024.04.01.(월)(회원가입 후) ~ 2024.07.05.(금) - 기간 이후 강의 수강 불가 3) 확인학습 제출: 2024.05.06.(월) ~ 2024.07.05.(금) - 기간 이후 확인학습 제출 및 다시 제출 불가 |
이전글 | 2024학년도 교육과정 설명회 안내 |
---|---|
다음글 | 2024년 1학기 남자 기숙사 방배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