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1학기 온라인 보충과정(미이수·미개설) 신청 및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세인고 | 등록일 | 23.02.27 | 조회수 | 1056 |
첨부파일 |
|
||||
전·편입으로 인해 발생한 미이수 교과에 대한 학습(보충학습과정)과 우리 학교에서 개설되지 않은 선택 교과(미개설과정)를 온라인으로 학습하고 그 결과를 생활기록부에 기재할 수 있는 “온라인 보충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온라인 보충과정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서를 3월 6일(월) ~ 3월14일(화)까지 교무실 이지원 선생님에게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보충과정(미이수·미개설) 신청 및 운영 안내」
1. 운영 목적 - 전·편입으로 발생한 미이수 교과(보충학습과정)에 대한 학생의 학습권 보장 - 미개설 교과에 대한 학생의 교과 선택권 보장 2. 신청 대상 (미개설 교과 신청인 경우는 2, 3학년 학생이 신청해 주세요) - 전·편입으로 인한 미이수 교과의 이수가 필요한 학생(보충학습과정) - 소속 학교에 미개설된 교과의 이수를 희망하는 학생(미개설과정) 3. 운영 기간 - 신청 기간 : 2023.03.06.(월) ~ 2023.03.17.(금) - 운영 기간 : 2023.04.03.(월) ~ 2023.07.07.(금), 14주 4. 운영 과목 : 70개 교과목 / 온라인 보충과정 기준 92개 과목(3~4페이지 참조) 5. 신청 방법 : 온라인 보충과정 신청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제출 6. 이수 기준 - 소속 교육청 및 학교에서 결정한 이수 기준(진도율 80% 이상, 확인학습 2회 제출) - 학업성적관리위원회를 통한 이수 판단 7. 온라인 보충과정 이용 방법 - 온라인 보충과정 고등학교 홈페이지(http://hs.onlineschool.or.kr) 1) 회원가입: 04.03.(월) ~ 05.03.(수), 18:00까지 가능 신청 학생은 회원가입 후 강의 수강 가능(임시회원일 경우 관리 교사 선생님에게 문의) 2) 수강 기간: 04.03.(월)(회원가입 후) ~ 07.07.(금) 기간 이후 강의 수강 불가 3) 확인학습 제출: 05.08.(월) ~ 07.07.(금) 기간 이후 확인학습 제출 및 다시 제출 불가
|
이전글 | 2023년도 여학생 기숙사 방배치 |
---|---|
다음글 | 2023학년도 개학 후 교외체험활동 신청 관련 안내 |